•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Beginning-of-Semester Party
  •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
    Beginning-of-Semester Party

    경영대 국제실과 KUBS Global이 함께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를 개최합니다. 
    경영대 재학중인 외국인 학부, 석사, 박사, MBA 및 교환 학생을 모두 초대합니다!

    1. 일시: 2017년 3월 16일 (목) 18:00
    2. 장소: LG-POSCO 경영관 6층
    안영일홀
  •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Beginning-of-Semester Party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

    영대 국제실과 KUBS Global 함께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합니다
    경영대 재학중인 외국인 학부, 석사, 박사, MBA 교환 학생을 모두 초대합니다!

    1.
    일시: 2017 3 16 () 18:00 ~ 
    2.
    장소: LG-POSCO 경영관 6 안영일홀
  •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Beginning-of-Semseter Party
    영대 국제실과 KUBS Global 함께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합니다
    경영대 재학중인 외국인 학부, 석사, 박사, MBA 교환 학생을 모두 초대합니다!

    1.
    일시: 2017 3 16 () 18:00 ~ 
    2.
    장소: LG-POSCO 경영관 6 안영일홀 

    KUBS International Office and KUBS Global is holding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We invite all international students from undergraduate, graduate, MBA and exchange program to come!

    1. Date & Time: March 16, 2017 (Thu) ; 18:00 ~
    2. Venue: LG-POSCO Building 6th floor Ahn Young-Il Hall


     
     
  •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프로그램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프로그램
    국제 프로그램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국제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국제경영인으로서 갖추어야할 기본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필독 2019 동계 국제인턴십 선발 공고 및 지원서 접수(9/16 - 9/27)
2019 동계 국제인턴십 선발 공고 및 지원서 접수 2019학년도 동계 국제인턴십 지원서 접수를 9월 16일(월) 부터 9월 27일(금) 오후 4시까지 받습니다. 관련 공지 확인을 위해 KUPID 포털 커뮤니티 '2019 경영대 국제인턴십'에 반드시 가입바랍니다. 학생 개별적으로 해외 인턴십에 지원, 참가하여 국제경영현장실습(BUSS 470, 471, 493, 494) 총 3 - 6학점을 인정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공지를 참고 바랍니다. 전반적인 프로그램 안내는 경영대학 홈페이지 → 프로그램 → 국제프로그램 → 국제인턴십을 참고바랍니다.  https://biz.korea.ac.kr/ko/international/global-internship 1. 선발 일정(진행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일시 일정 9월 5일(목) 2019 동계 국제인턴십 설명회 9월 16일(월) - 27일(금) 국제인턴십 지원서 및 기타 서류 제출 10월 2일(수) 인터뷰 (한국어 및 영어) 10월 4일(금) 파견희망 기업 지원 10월 8일(화) 1차 배정 결과 발표 10월 31일(목) 최종 배정 결과 발표 11월 28일(목) 오리엔테이션   2. 지원 자격  공통 : 3학년 이상의 경영학과 소속 모든 학생 2019학년도 2학기 혹은 겨울 계절학기가 마지막 학기인 학생은 지원 불가   미주/유럽, 동남아, 일본, 홍콩 지역 중국 지역(홍콩 제외) 세부 지원자격 경영학과 소속의 모든 학생 지원 불가 대상 : 마지막 학기생, 타과생 경영대생(제1전공) 우선선발 선발 평가요소 최근 두학기 평점 공인영어성적 점수 한국어 면접 영어 면접 활동, 경력사항에 대한 가산점 최근 두학기 평점 한국어 면접 영어 면접 활동, 경력사항에 대한 가산점   3. 선발 방식 - 서류 전형 및 면접을 합한 총점으로 선발            가. 지원서 접수            나. 한국어, 영어 인터뷰            다. 기업 지원(기업리스트는 추후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            라. 총점 및 각 기업의 별도 요구조건에 맞추어 최종 선발            마. 파견기간 : 2019년 12월 21일 - 2020년 2월 29일까지의 기간 중 4 - 8주                 *기간은 회사별로 유동적   4. 지원 방법 - 지원 기간 : 9월 16일(월) - 9월 27일(금)           가. 서류 제출(온라인 지원 후 국제실로 직접 출력본 제출)                  1) 온라인 지원 : '국제인턴십 지원' 클릭   온라인 제출 국제실 Hardcopy 제출 사진(3*4) 첨부된 국제인턴십 지원서 온라인 작성 2부 출력 제출 국·영문 이력서(파일로 첨부) Overall GPA 및 공인영어시험 점수 기재 필수 자유 양식이나, 필요한 경우 커뮤니티에 샘플 양식 다운로드 2부 출력 제출 국문 지원동기 및 자기소개서 - 지원동기 및 자기소개서의 내용은 간단한 자기소개, 해당 지역의 인턴십 지원동기 및 인턴 수행 계획 및 다짐 등을 중심으로 서술 - 가족관계, 출신학교 등의 객관적 신상의 나열이 아니라, 해당 지역의 인턴십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 및 목표, 계획을 자신의 가치관 및 미래상에 연결시켜 1장 내로 작성 2부 출력 제출 영문 성적증명서  ※지원서 양식에는 '국문'으로 표기되어있지만 영문 성적표로 업로드 바랍니다. 원본 1부 제출 토플/토익/텝스/IELTS 공인 어학성적표 영어 성적은 토플/토익/텝스/IELTS만 인정 (*IELTS 추가) 지원 마감일을 기준으로 성적 유효기간이 만료되는 경우 인정되지 않음 공인어학성적이 없어도 지원 가능하나, 해당 서류 점수에 불이익이 있음 영어 외의 공인어학성적표에도 가산점이 있으므로 원본 제시 필수 원본 국제실 제시 후 현장에서 사본 생성 후 반환 여권 사본 만료기간까지 최소 6개월 남아 있어야 하며, 온라인 지원 시 스캔파일로 첨부 출력본 제출하지 않아도 됨 이력서 내 활동 및 경력 사항에 대한 증명서 사본 여러가지일 경우, PDF 파일 하나로 통합하여 첨부 1부씩 사본 제출                    2) 모든 파일 이름은 이름_학번_서류명 순으로 지정(예: 홍길동_2017120000_국문이력서)                  3) 온라인 지원 및 하드카피 제출 마감 일시 : 9월 27일(금) 오후 4시 정각                  4) 외국계 기업 지원 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5) 기업 개별 지원 또는 배정 후, 추가 제출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 온라인 양식 8번에 보시면 "인턴 근무 가능기간 선택"란이 있습니다. 1월은 7월로, 2월은 8월로 표시 부탁드립니다.   5. 지원학생 기업 배정 원칙(공통사항)            가. 기업에서 원하는 요건에 알맞는 학생 배정            나. 종합성적을 기준으로 차례대로 희망 기업을 배정함(중국 지역의 경우, 중국어 면접에 응시하지 않았거나, 최소 기준 점수 이하를 받을 경우 파견 불허함)            다. 종합성적 동점자의 경우 배정 기업의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음                  ① 4학년 / ② 학과목 성적 / ③ 관련 어학 성적   6. 유의사항  중국지역 지원 시 영어 성적 제출 불필요(2지망 타 지역 선택 시, 영어성적 제출 및 영어 인터뷰에 응해야 함) 해당 계절학기 또는 2019학년도 2학기가 졸업 전 마지막 학기인 학생은 지원 불가 기업 배정 이후 포기하는 학생은 추후 파견 시 2순위로 밀리거나 파견 불가능 귀국 후 과제를 제출하지 않는 학생은 국제경영현장실습 과목에 Fail하게 됨 인턴십 수행 도중 불량한 행실로 인해 기업, 교우회, 그리고 학교에 피해를 끼치는 경우 Fail 처리 외에도 내부 징계를 받을 수 있음 기간에 따라 3학점 또는 6학점이 결정되므로, 수강신청 이후 학생의 개인사정에 의한 인턴십 기간은 변경이 불가능함 파견확정 이후 진행하는 11월 28일(목) 오리엔테이션에 필참해야 함 7. 보고서 제출 및 학점 인정 절차            가. 여름 계절학기 「국제경영현장실습 BUSS470, 471, 493, 494」 실습기간에 따라 3 - 6학점 인정(계절학기 등록 후 파견 가능)            나. 과제 제출, 기업 담당자 평가서 등을 합산하여 P/F 처리함            다. 성적 입력은 2020학년도 1학기 중 예정   8.  국제인턴십 장학금 - 항공료 장학금 항공료 장학금 신청자에 한해 심사를 통해 선발하여 항공비 지원할 수 있음(이중전공/부전공 학생 등은 해당사항 없음) 추가로 체재비 지원이 필요한 경우 추가 심사와 선발을 통해 지원할 수 있음 항공료 장학금 신청방법은 추후 공지 예정 9. 커뮤니티 가입(중요!)  모든 주요 공지사항 및 자료는 KUPID 포털 커뮤니티 "2019 경영대 국제인턴십"에 올라올 예정이므로 지원하는 학생들은 한 명도 빠짐없이 가입 후 수시로 공지 확인 필수!  CONTACT       경영대학 본관 304호 국제실        Email : kubs_intern@korea.ac.kr        ☏ 02 3290 1364 
2019.09.04
319
Global Internship
# 5195
필독 2019 동계 국제인턴십 설명회 및 전체 일정 공지
2019 동계 국제인턴십 설명회 및 전체 일정 공지 경영대학에서는 동계방학을 이용하여 국제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학생을 모집합니다. 아래 일정을 참고하여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동계 국제인턴십 프로그램 설명회 일정  1. 일시 : 2019년 9월 5일(목) 18:00 - 19:30 2. 장소 : 현대자동차경영관 B204호 3. 대상 : 2019학년도 동계 국제인턴십 프로그램에 지원하고자 하는 경영대 3, 4학년 학부생(복수전공 및 이중전공자 포함)               - 마지막 학기생(2020년 2월 졸업예정자) 지원 불가               - 과거에 교내 현장실습 과목, 경영대 국내/국제경영현장실습을 이수했던 학생은 담당자와 최대 이수가능 학점 반드시 확인 4. 내용     - 2019 동계 인턴십 진행 일정 소개     - 지원요건 및 절차 소개     - Q&A session    동계 국제인턴십 프로그램 선발 일정   일 시 일 정 9.5(목) 18:00 2019 동계 국제인턴십 설명회 9.16(월) ~9.27(금) 국제인턴십 지원서 제출 10.2(수) 인턴십 면접(한국어, 영어) 10.4(금) 파견희망기업 지원 10.8(화) 1차 배정결과 발표 10.31(목) 최종배정결과 발표 11.28(목) 오리엔테이션 *위 일정은 선발이 진행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19 경영대 국제인턴십' 포털 커뮤니티 가입 부탁드립니다. *국제인턴십 관련 문의 : kubs_intern@korea.ac.kr / 02 3290 1364 
2019.08.27
322
Global Internship
# 5127
NEW 2020년 상반기 미주기구(OAS) 파견 인턴 선발 공고
1. 외교부에서는 대학(원)생들에게 중남미 관련 국제무대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차세대 중남미 전문인력 양성을 지원하기 위해 2009년부터 중남미 소재 국제기구들에 우리 대학(원)생들을 인턴으로 파견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 2020년도 상반기 미주기구(OAS)에 파견할 인턴을 아래와 같이 선발코자 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아 래 == 가. 2020년도 상 반기 미주기구(OAS) 인턴 선발 개요   1) 공통 자격요건     ㅇ 대한민국 국적자     ㅇ 국내외 대학생(3-4학년) 또는 대학원생(석사 또는 박사학위 과정)     ㅇ 영어와 스페인어 구사 가능한 자     ※ 휴학생 지원 가능     ※ 어학능력 증빙 자료(어학성적, 자격증 등) 제출 요망. 증빙자료가 없을 시 언어 능력 뒷받침할 수 있는 내용을 신청서에 기재     ※ 대한민국 정부가 지원하는 유사 인턴 프로그램 기참가자는 지원 불가     2) 선발 인원 및 선호 전공(또는 부전공)분야     ㅇ 선발 인원: 2명 (변동 가능)     ㅇ 선호 전공 - 중남미지역학, 국제관계학, 국제정치학, 경제학, 법학, 스페인어 등     3) 예상 파견기간     ㅇ 2020.1월-2020.7월(6개월)     ※ 파견 기간은 기구 및 외교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4) 지원 내역 : 왕복 항공료(정액) 및 현지 체재비   나. 선발 방식 및 일정   1) 선발일정     ㅇ 2019. 8.30(금) 23:00 서류접수 마감     ㅇ 2019. 9월 첫째 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합격자에게 이메일로 개별 통보)     ㅇ 2019. 9월 첫째 주 필기 및 면접시험(외교부 청사)     ㅇ 2019. 9월 둘째 주 외교부 추천 최종후보자 발표(개별 통보)     ※ 외교부 추천 후보자에 대해 OAS가 최종 합격 여부를 결정하게 되며, 동 과정에서 후보자가 합격하지 못할 수도 있음.     ※ 상기 일정은 외교부 및 인턴 접수 국제기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필기시험 : 국제 정세(객관식, 20점), 한국어↔영어 번역(50점), 한국어↔스페인어 번역(30점)     2) 서류접수 상세사항     ㅇ 외교부 중남미협력과 이메일(latinca@mofa.go.kr)로 관련 서류 송부       - 국문 신청서 : 일반 파일(*hwp)로 송부       - 영문 신청서(Application for Internship, Curriculum Vitae) 각1부, 영문 재학 또는 휴학증명서, 영문 대학 및 대학원 성적증명서, 기타 증명서 : 1개의 컬러 PDF파일로 변환하여 송부       - 영문 교수 추천서 2부 : 추천 교수가 직접 외교부 이메일로 송부       ※ 추천서는 별도 양식이 없으며, 추천 교수가 서명 후 스캔본(pdf) 또는 이미지 서명을 포함한 워드 파일을 중남미협력과 이메일로 직접 송부       ※ 서한으로 작성한 추천서(교수 서명 포함)의 경우, 접수 마감일까지 외교부에 도착하도록 우편 송부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사직로 8길 60 외교부 청사 1103호 중남미협력과 인턴파견 담당자 앞 (우편번호 03172)     ※ 교수 본인 작성 여부 확인 후 최종합격자에 한해 원본 접수 예정 (추천서에 추천인 이메일 및 전화번호 명기 요망)   다. 문의사항 : 외교부 중남미협력과로 문의   ㅇ 이메일 : latinca@mofa.go.kr   ㅇ 전화 : (02) 2100-8090, 팩스 : (02) 2100-7955
2019.08.23
250
Global Internship
# 5119
NEW 국제에너지기구(IEA) 근무 인턴 후보자 선발 공고
   외교부는 젊은 인력의 국제기구 진출과 에너지 분야 차세대 전문 인력 양성을 지원하기 위하여 에너지 분야 국제기구 인턴 파견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프랑스 파리 소재의 국제에너지기구(IEA: International Energy Agency)에서 근무할 인턴 후보자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아 래 - 1. 인턴 관련 기본 정보   가. 선발인원 및 근무부서: 2명, Energy Policy and Security Division(PSD)     나. 근무 기간 : 2019.11.1.~2020.5.1.(6개월)     다. 자격요건     1) 대학 4학년 또는 대학원 재학 중인 대한민국 국적의 학생       ※ 대학 혹은 대학원 졸업 1년 이내(인턴 근무 시작일 기준) 포함       ※ 석사 학위 소지자의 지원 장려     2) 구술 및 작문이 원활한 수준의 영어     라. 수행업무(예정)     1) 에너지 정책 검토(In-Depth Energy Policy Reviews, IDRs)       - 국가별 IDR 보고서 작성 지원(오스트리아, EU, 네덜란드)       - IDR팀 해외방문 준비 지원(네덜란드, 터키, 일본, 포르투갈)       - 주제별 IDR 권고(recommendations)의 최근 추세 요약     2) 장기 협력 상설그룹(Standing Group on Long-Term Co-operation, SLT) 관련 활동       - 각종 SLT 회의 자료 작성 지원       - SLT 대표단 명단 업데이트       - IEA 회원국 웹페이지 개편 지원   2. 선발 방법 및 지원 사항   가. 선발 방법 :     ① 외교부 자체 과정에 따라 최종 선발 인원의 2~3배수를 IEA에 추천     ② IEA에서 자체 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 결정   나. 지원 사항 : 항공료 실비(200만원 이내) 및 체재비 일부(월 150만원, 4.4% 소득세 공제)     ※ 상기 지원 사항 외 보험료 등 해외 체류에 수반되는 경비는 일체 본인 부담 3. 기타 선발 절차 및 제출 서류는 붙임 공고문 참조 4. 문의사항 : 외교부 국제에너지안보과   가. 이메일 : hyyang18@mofa.go.kr   나. 전화: (02) 2100-8194, 팩스: (02) 2100-8386
2019.08.23
228
Global Internship
# 5118
[교환학생] 2020학년도 1학기 해외 파견 경영대 단과대 교환학생 예비합격자 오리엔테이션_전원 참석 필수!
이전에 공지한 바와 같이 2020학년도 1학기 해외 파견 경영대 단과대 교환학생 예비합격자 오리엔테이션이 (학부 대상)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전원 필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9년 8월 29일 (목요일) 16:00~ 18:00 예정 (오후 4:00~ 6:00) - 장소: LG-POSCO 경영관 쿠쿠홀(6층) ** 16:10 부터 40분간 교환학생 inbound 학생과의 (해외대학에서 고려대 경영대로 파견)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교환학생 오리엔테이션은 합격 이후 해당 학교에 지원하는 절차 및 유의사항 등 관련 필수적인 교육이 이뤄집니다. 한 분도 빠짐 없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리엔테이션 (및 향후 12월에 있을 파견식)은 단 하루동안 진행되며, 두 행사 모두 필참입니다. 불참 시 합격이 자동취소됩니다. 반드지공지 확인하시고 빠짐없이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파견식 일정이 정해지는대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기적으로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피치못할 사유가 있는 분은 자유양식의 사유서를 작성하여, 2019년 8월 22일 (목요일) 오후 4시까지 교환학생 파견 담당 임인향 선생님께 이메일/전화(lim0522@korea.ac.kr)(02-3290-1389) 연락 바랍니다.  (담당자에게 사유서 제출 후, 사유가 합당하여, 개별 오리엔테이션이 가능하다고 답변을 받은 학생에 한해서만 국제실에서 개별 교육이 가능합니다. ) *기파견자 및 대학원생은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만, 경영대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를 통해 올라오는 공지사항들을 빠짐없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10분 이상 지각 시, 입장을 제한할 예정이니, 반드시 시간 맞춰 오시기 바랍니다.    
2019.08.13
560
Student Exchange
# 5096
[교환학생] 2020학년도 1학기 파견 교환학생 2차 지원 [8월 13일 (화) 오후 2시 마감]
2차 지원 TO 공지 및 지원은 8월 12일 (월) 오후 3:30분 예정입니다. 1차로 지원한 학생들 가운데 학교 배정이 안 됐거나(미배정), 1차로 배정된 학교를 포기하신 학생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링크를 통한 지원은 오늘 오후 3시 30분부터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이미 "확인"으로 서명한 학생은 지원하셔도 배정이 되지 않으니 지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기파견자의 경우, 2차 배정이 끝난 후 이메일/전화을 통해 안내드릴 예정이니, 지금 지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차 지원 기간: 8월 12일 (월)  오후 3:30 – 8월 13일 (화)  오후 2:00 2차 지원 URL: https://biz.korea.ac.kr/survey/index.php/survey/index/sid/691393/newtest/Y/lang/ko   (2차 지원 시 합격될 경우, 자동으로 확인서명을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1차 지원과 달리, 따로 확인서명 하지 않으므로 꼭 가고 싶은 학교만 신중하게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2차 지원 가능 학교 리스트 (첨부파일)         - 학교별 requirement를 확인하신 후에 지원바랍니다.        (외국어 공인인증시험 점수가 기재된 학교는 원본을 제출해야 하는 학교입니다.)         (외국어 공인인증시험 성적이 없는 경우 "Good at English"  등으로 기재된 학교에 지원 바랍니다.)   * 2차지원은 1차 지원자 중 배정이 안된 지원자(미배정) 혹은 1차 배정 포기자 대상으로 하는 지원입니다.     해당사항이 없는 분들은 지원 불가하므로 지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지원하고자하는 학교가 2차지원서의 지망학교 리스트에 없는 경우에는, 아래의 첨부자료에 작성하시어 lim0522@korea.ac.kr 으로 이메일 제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08.12
349
Student Exchange
# 5090
[교환학생] 2020학년도 1학기 파견 교환학생 1차 예비합격자 명단_ 확인서명필수 [8월 7일 오전 11:00 마감] **업데이트**
2020학년도 1학기   파견 교환학생 1차 예비합격자 명단을 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시고 아래 링크에서 확인서명 해 주시기 바랍니다. 링크를 통한 확인서명은 오전 11시부터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학부 및 MBA: https://biz.korea.ac.kr/survey/index.php/survey/index/sid/975694/newtest/Y/lang/ko   ** Technical Issue: 1) 11시 30분 이전에 확인서명 하신 분은 위의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확인서명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 최종배정학교 명단에서 배정받으신 학교를 찾을 수 없다면, 아래의 첨부자료에 작성하시어 개별적으로 lim0522@korea.ac.kr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학교사정으로 2차지원 공지는 다음주로 지연되었습니다. 1차 확인서명은 예정대로 8월 7일 오전 11시까지 진행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자세한 2차 TO 및 2차 지원 일정은 추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확인서명> 1차 합격자는 아래 링크를 통해 꼭 본인이 선발된 학교의 파견 희망 여부 관련 확인 서명을 하시기 바랍니다.   기간: 8월 6일 화요일  오전 11시 ~ 7일 수요일  오전 11시 : 합격자 온라인 확인서명 실시 (서명 안 할 경우 자동 탈락)           2차 TO 공지 및 2차 지원: 일정 추후 공지  (2차지원 시 결정된 파견교는 취소불가하므로 꼭 가고싶은 학교가 없다면 지원금지) **** 미배정 표기자도 2차지원 가능.         ****기파견자 포함 3차지원 진행 및 합격 관련 개별 통보. <유의사항>  1. 배정된 협정교에 가지 않으실 학생도 확인서명을 하셔야만 합니다. 2. 미배정된 학생 또한 확인서명을 하셔야 2차지원 공지 시 재지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3. 기간 내 확인서명 미작성 시 (1차에서 합격을 하셨더라도) 자동 포기로 간주됩니다. 4. 스마트폰으로 확인서명 가능합니다. 5. 확인서명에서 파견 희망 선택 후에 교환학생 파견포기 시, 추후 국제실 프로그램에 지원했을 경우 불이익이 있습니다. 6. 배정된 학교를 포기할 학생들은 합격자 서명 링크로 들어가서 합격자 포기를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7. 포기 서명을 할 경우, 다음 지원 시 불이익은 전혀 없습니다. 8. 기파견자는 2차 지원 배정 후 남는 TO에 한해 3차배정에서 희망학교에 배정하며, 이메일로 개별공지하겠습니다 (더 많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기 위한 방침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9. 만에 하나 본인이 배정된 학교의 필수 제출 지원서류 혹은 영어 requirement가 결격사유 없이 잘 준비되었는지 마지막으로 확인해보시고 확인서명 바랍니다. 확인서명 후 결격사유 발생하여 탈락될 경우 학생 본인 책임이며, 이로 인해 받는 불이익은 학생이 책임져야 합니다.   10. 꼭 본인이 선발된 학교를 선택하여 확인서명을 하시기 바랍니다.   <2차지원>   1차로 지원한 학생들 가운데 학교 배정이 안 됐거나 1차로 배정된 학교를 포기하고 재지원할 학생들은 [확인서명]에서 합격 포기를 반드시 해주시고 2차 지원링크에서 재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학교별 지원 가능한 최종 T/O는 1차 확인서명이 끝난 후 업데이트하여 홈페이지에 재공지할 예정입니다. 2차 지원 기간: 8월 12일 해당 주 예정    지원방법: 교환학생 공지사항 중 [2020-1 교환학생 2차지원] 클릭하여 게시된 링크로 들어가 지원 *2차 지원 시 합격될 경우, 자동으로 확인서명을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1차 지원과는 다르게 따로 확인서명을 하지 않으며, 포기할 수 없으니, 꼭 가고 싶은 학교만 신중하게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2019.08.06
1,041
Student Exchange
# 5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