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BS 소식

Executive MBA CARE 프로그램 & Homecoming Day 성료
2018.11.22
332
Executive MBA CARE 프로그램 & Homecoming Day 성료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원장=김재욱)의 Executive MBA(이하 E-MBA)에서 주최한 ‘E-MBA CARE(Continuing Alumni Reaching-out & Education, 이하 CARE) 프로그램’이 11월 17일(토) LG-POSCO경영관 433호에서 열렸다. 30여 명의 E-MBA 교우와 재학생이 강연에 참석했다. 
 

이번 CARE 프로그램에는 조주현 건국대 부동산학과 명예교수가 ‘부동산 시장의 동향과 정책 과제’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그는 △부동산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 △최근 부동산 시장의 환경변화 △향후 정책 방향과 과제 등을 설명했다. 

CARE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는 ‘E-MBA Homecoming Day’가 LG-POSCO경영관 안영일홀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재욱 원장, 이동원 부원장, 유원상 E-MBA 주임교수, 전재욱 E-MBA 주임교수를 비롯해 약 70명의 교우와 재학생이 참석했다.

 

김재욱 원장은 “매년 교우들을 모시고 하는 홈커밍데이 행사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학교에 대한 애정과 사랑을 가진 교우회 덕분에 우리가 여기까지 왔다. 앞으로도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서 운영하는 E-MBA CARE 프로그램은 정기적으로 저명한 교수들을 초청해 특강을 개최하고 있다. 교우들이 졸업 후에도 지속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교우 및 원우들이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