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NEW [학부] 2019-2학기 경영영어 신청 안내
★2019-2학기 경영영어 신청★   주요사항 안내 2019-2학기 경영영어 1, 경영영어 2 신청 공지입니다. 경영영어는 졸업요건이니 반드시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라며, 자신이 이전에 어떤 급수를 이수했는지 포털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1. 신청대상 : 2008~2019학번 경영대학 학생 중 경영영어 1, 2 미이수자 ※경영영어 이수는 졸업에 반드시 필요하며, 미이수시 교과목 미이수로 졸업 및 수료 불가 ※편입생, 자유전공, 복수전공 학생은 해당사항 없음. ○ 경영영어 이수 또는 면제 여부확인 : 포털 > 학적/졸업 > 졸업요건취득현황 에서 가능 ○ 경영영어는 신입생영어능력평가고사 결과에 따라 수강레벨이 결정됨 (신입생영여능력평가고사 추가 시험 : 9월 2일 오후 6시 30분~7시 50분. 19학번 재외국민 신입생 대상) -미응시, 초급 : 경영영어 1, 2 모두 이수  *경영영어 1을 이수하고 2를 이수해야 함 -중급 : 경영영어 1면제, 경영영어 2이수 -고급 : 경영영어 1, 2 모두 면제 2. 수강신청기간 : 2019년 8월 22일(목) 10:00~ 2019년 9월 3일(화) 15:00 (취소 가능 기간 : 2019년 9월 4일 10:00(수) ~ 9월 6일 15:00(금)/ 다른 구글 폼 및 공지사항 안내 예정)      3. 강의기간 : 2019년 9월 16일(월)~ 2019년 12월 12일(목) / 총 23회 수업 (중간고사 기간 제외, 기말고사 전 종료)      4. 강의시간 : 아래 시간 중 택1하여 신청 1) 월수 08:00-08:50 2) 월수 12:00-12:50 3) 월수 18:30-19:20 4) 화목 08:00-08:50 5) 화목 12:00-12:50 6) 화목 18:30-19:20 ※ 신청인원 미달 및 강의실 사정에 따라 신청한 반이 개설안될 수 도 있음. 이 경우 개별연락할 예정이며, 응답이 없는 경우 임의배정함. ※ 강의실 및 강사는 반배정 완료시 공지 예정 (취소/변경 마감 이후 공지 예정) 5. 수강신청방법 : 아래의 링크에 접속하여 내용을 작성한 후 <제출하기> 클릭 신청하기 Click! 6. 문의처 : 경영대학 행정실 02-3290-1301/  kjn1796@korea.ac.kr   유의사항 1. 국제어학원 담당교수의 강의일정 및 강의실사정, 신청인원에 따라 1지망 강의시간에 배정되지 않은 경우가 있으니 미리 양해바랍니다. 2. 취소/변경 기간 이후에는 일체 취소/변경 불가능합니다. 이후 취소는 반영되지 않으며 Fail 및 패널티 납부가 있습니다. 3. Fail처리된 학생들은 수강 종료 후 패널티 10만원을 납부해야 합니다. 기존에 Fail한 학생도 패널티를 납부해야 이수가 완료됩니다. 미납시 경영영어를 이수했다하더라도 납부 전까지 결과가 보류됩니다. -납부계좌 : KEB하나은행 391-904544-21137 -납부금액 : 100,000원 * '본인성명학번'으로 납부 후 행정실로 연락.   4. 결석 3회이상시 Fail 처리, 50분 수업 기준으로 10분 이상 3회 지각 시에도 결석처리됩니다.  
2019.08.22
353
Academic
# 5116
NEW [KMBA] 2019-2학기 수강신청 및 수업시간표 안내(2019.08.22-3차)
2019-2학기 수업시간표가 첨부와 같이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2019.08.22일자 변경사항) 1. 의사결정과 성과평가:사례연구(토요일 후반 유승원 교수님) 강의일 변경 (변경 전) 11/2 : 10:00-17:00 / 11/9 : 10:00-17:00 / 11/16 : 10:00-15:00 / 11/30 : 9:00-18:00 (변경 후) 11/2 : 10:00-17:00 / 11/16 : 10:00-17:00 / 11/30 : 10:00-15:00 / 12/7 : 9:00-18:00 2. 개별연구2 및 해외 Field Trip 상세내용 강의계획서에서 확인 3. 2019-2학기 개별연구2 영강 (02) 분반개설 4. 2020-1학기 조직행동론 수강자까지 비딩 패널티 면제    -> 원칙은 1학년때 기초공통 4과목, 전공필수 2과목 수강하여야 2학년에 비딩점수 1500점을 받음   (2019.08.06일자 변경사항) 1. 강의실 변경 토요일 협력전략(00) 정창화 교수님 LP210 -> LP217 2. 분반 변경 월요일 재무관리(02) 김우찬 교수님 -> 재무관리(01) 김우찬 교수님 화요일 재무관리(01) 김중혁 교수님 -> 재무관리(02) 김중혁 교수님 3. 정원 변경 (F,K공동개설과목 정원 조정) 수요일 기업재무(00) 나현승 교수님 50명 -> KMBA 20명 목요일 증권시장과투자(00) 손범진 교수님 50명 -> KMBA 20명 토요일 기업지배구조(00) 김우찬 교수님 50명 -> KMBA 30명 토요일 벤처투자론(00) 신명철 교수님 40명 -> KMBA 10명 (정정기간 잔여석과 상관없이 최대임) * 기업지배구조 과목은 토요일 8회 과목으로 오전만 수업하며, 같은 일정의 오후 과목인 벤처투자론 과목 정원이    잔여석과 상관없이 최대 10명 보장이므로 오전과목+오후과목 3학점을 만드실 분은 참고하셔서 수강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각 교과목의 강의 계획안은 포탈(http://portal.korea.ac.kr) → 수업 → 강좌조회 → 대학원 전공과목 → 경영전문대학원 →  Korea MBA 선택 후 조회 클릭 ⇒ 해당 교과목의 학수번호를 클릭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미입력 과목은 금주 중 완료 예정입니다. ■ 수강신청 일정 및 진행순서 ① 1차 Bidding→② 2차 Bidding→③ 일반수강신청(선착순)→ ④ 개강 및 수강신청정정 ① 수강신청 1차 Bidding: 8월 8일(목) 10:00 ~ 8월 9일(금) 15:00 (결과공지: 8월 9일(금) 18:00) ② 수강신청 2차 Bidding: 8월 12일(월) 10:00 ~ 8월 13일(화) 15:00 (결과공지: 8월 13일(화) 18:00) ③ 일반수강신청: 8월 22일(목) 19:00 ~ 8월 25일(일) 24:00 ④ 수강신청 정정 및 확인: 9월 4일(수) 09:00 ~ 9월 9일(월) 18:00 ■ 수업기간 및 수업시간 ① 개강일은 9월 2일(월) (수업시간: 19:00~20:15 & 20:30~21:45) 입니다.  - 3학점 수업: 9월 2일(월) ~ 12월 20일(금)  - 1.5학점 전반8주 :  9월 2일(월) ~ 10월 26일(토)  - 1.5학점 후반8주 :  10월 28일(월) ~ 12월 21일(토) ② 토요일 개설 교과목 및 공통과목 수업일정과 수업시간은 2학기 시간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강의실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첨부된 시간표 내용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19.08.21
256
Korea MBA
# 5115
* [학부] 2019-2학기 조기졸업 신청 안내
2019학년도 제2학기 조기졸업 신청 안내   ◎ 조기졸업 신청 관련 규정    ※ 「학칙」 제4절 제41조(졸업요건), 제42조(학위수여)       「학사운영 규정」 제5절 제56조(졸업의 기본요건),제57조(졸업요구학점), 제58조(조기졸업: 일반), 제59조(조기졸업: 특별)   ◎ 조기졸업 : 일반    1. 신청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가. 학기마다 17(18)학점 이상(단, 외국대학 교환학기는 인정학점이 15학점 이상) 취득할 것     나. 모든 이수 교과목 중 F 등급이 없으며 제5학기부터 제6학기 말까지 108학점(졸업요 구학점 135인 학과(부) :112학점,          140인 학과(부) : 117학점) 이상을 취득하고 전체 성적평점평균이 4.00이상일 것     다. 성적은 학생이 수강한 모든 교과목의 성적을 기준으로 함    2. 조기졸업 대상 제외     가. 공과대학 건축학과, 의과대학, 사이버국방학과, 약학대학 소속 학생     나. 편입학생     다. 성적경고 기록이 있는 학생    3. 조기졸업신청자의 졸업 기준 :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가. 학사운영규정 제56조와 제57조가 정하는 졸업요건을 갖출 것.     나. 전체 학년 동안 F 등급이 없이 전체 성적평점평균이 4.00이상 일 것.        (성적은 학생이 수강한 모든 교과목의 성적을 기준으로 한다.)    4. 신청 : portal.korea.ac.kr → 학적/졸업 → 조기졸업에서 신청     재수강한 교과목이 있는 학생은 해당 학과(부)행정실에 직접 신청서류 제출함.   ◎ 조기졸업 : 특별  1. 신청자격      - 일반대학원 학·석사 연계과정 합격생     - 연계과정에 합격하였으나 조기졸업 신청을 하지 않으면 조기졸업을 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신청해야 함.    2. 일반대학원 학·석사 연계과정생의 조기졸업 기준 : 아래 기준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가. 학사운영규정 제56조와 제57조가 정하는 졸업요건을 갖출 것.     나. 전체 성적평점평균이 4.00 이상일 것.     다. 등록학기가 7학기 이상일 것.      * 상기 조기졸업(특별) 학.석사연계과정 합격생은 대학원 행정실로 별도 문의바람     3. 신청 : 해당 학과(부)행정실에 직접 신청서류 제출.   ◎ 조기졸업 신청 접수 기간 : 2019. 9. 2 (월) 10:00 ~ 9. 20 (금) 17:00까지   ◎ 제출서류      - 조기졸업(특별) : 조기졸업신청서(소정양식) 1부, 석사과정 진입 추천서 사본 1부.      - 조기졸업신청서는 아래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   ◎ 유의사항      - 조기졸업 신청한 학기에 조기졸업 기준을 갖추어 졸업하여야 함.      - 조기졸업 자격은 조기졸업 신청한 학기에만 유효함. 다음학기로 자동 연기되지 않음.      2019. 8. 21 학사팀
2019.08.21
45
Academic
# 5114
* [학부] 2020-1학기 복수전공 신청 안내
2020학년도 제1학기 복수전공 신청 안내   ※ 학칙 제4장 제3절 제36조, 학사운영 규정 제3장 제1절 제37조-제38조, 제7장 제2절 졸업요건을 구비한 학생이 다른 학과가 개설한 기본전공과정을 이수함.   1. 신청기간: 2019년 9월 18일(수) 10:00 ~ 9월 20일(금) 17:00   2. 신청방법: 포탈(KUPID)-학적/졸업-학적사항-복수전공신청(전형료 영수증 첨부 필수)   *신청기간 이후에는 일체 접수불가(신청시 전산오류를 감안하여 마감 1시간 전까지 신청완료 추천)   *전산오류 인정하지 않음.   3. 신청자격    가. 총 102학점(학사편입자 34학점) 이상 취득자     나. 평점평균 2.5 이상(F포함)인 자    다. 2019학년도 제2학기 재학생(국제교류 프로그램에 따라 외국대학에서 수학 중인 학생은 지원불가)      *군인사법 시행령 8조에 의거하여 학군사관 임관예정자는 지원할 수 없음.      *이미 복수전공을 허가받은 학생은 재지원 불가   4. 대상학과(부)    가. 제1전공, 이중전공과 동일 또는 유사 학과(부) 제외(붙임파일 유사학과 복수전공 지원가능 여부표 참고)    나. 제외대학(부): 의과대학, 간호대학, 사이버국방학과, 약학대학    다. 제한학과(부): 사범대학은 사범대학에서 이수한 자에 한하여 신청가능    라. 기타사항        1) 보건과학대학은 바이오의공학부, 바이오시스템의과학부, 보건환경융합과학부, 보건정책관리학부만           지원가능(기존학과 지원불가)          *2006-2013학년도 보건과학대학 입학자는 보건과학대학 기존 학과 및 신설학부로 지원 불가능.        2) 정보대학 컴퓨터학과로 지원가능, 정보통신대학 컴퓨터·통신공학부 지원불가        3) 법과대학은 학과 폐지로 지원불가   5. 재학연한    가. 복수전공자의 경우 제1전공의 재학연한에 2년을 추가 부여한다.(단, 건축학과는 6년 추가 부여)    나. 휴학 및 제적기간은 재학연한에 포함하지 않는다.    다. 재학연한이 경과한 학생은 제적하며 재입학을 허가하지 않는다.    라. 수업연한이 경과하고 학사운영 규정 제57조가 정하는 졸업요구 학점을 충족하였으나 졸업시험,         졸업논문, 영어성적, 한자인증 등 학과(부)가 정하는 특별졸업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사유로 인하여         학적을 유지하고 있는 기간도 재학연한에 포함된다.   6. 전형방법    가. 인문·자연계 학과(부): 서류전형 및 면접고사(국제학부는 영어면접)    나. 예체능계 학과(부): 서류전형 및 면접고사 or 실기고사       *디자인조형학부 지원자는 학업계획서에 전공분야를 기재해야 함.(조형전공 or 디자인전공)   7. 전형료    가. 전형료 납부기간: 2019년 9월 16일(월) 09:00 ~ 9월 17일(화) 16:00    나. 전형료: 20,000원(입금자명은 본인 성명+학번 뒤 3자리로 명시, 예: 홍길동123)    다. 입금계좌: 하나은행 391-910009-50504(고려대학교 복수전공전형료)       *전형료를 본교 계좌로 선납부 후 포탈에서 복수전공 신청시 전형료 영수증을 첨부해야 신청이 완료됨.       *전형료를 납부기한까지 납부하지 않는 자와 전형료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자는 신청이 자동취소됨.   8. 면접고사    가. 일시: 2019년 9월 23일(월) ~ 9월 25일(수)     나. 장소: 추후 공지       *면접일정은 학과(부)별 사정에 따라 3일 중 하루를 선택하여 시행함.       *접수마감 후 공지사항 게시판에 학과(부)별 면접관련 일정 및 장소 공지(예정)   9. 합격자 발표    가. 일시: 2019년 10월 11일(금) 14:00 예정    나. 공지: 포탈(KUPID)-게시판-공지사항-학사일정에 게시함.   2019. 8. 20. 학 사 팀
2019.08.21
36
Academic
# 5113
[경력개발센터] 현대자동차 재경본부 신입사원 채용
현대자동차 재경본부에서 아래와 같이 신입사원을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What makes you move? 현대자동차 재경본부 신입사원 상시채용     ■ 지원서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8월 19일(화) 14:00 ~ 9월 1일(일) 23:59 - 현대자동차 채용홈페이지 (http://recruit.hyundai.com) [입사지원] ▶ [공고지원] ▶  [재경본부] 모집부문별 개별 공고 확인 ▶ 입사지원서 작성    ■ 모집부문   - 경영분석 (양재본사) - 재무회계 (양재본사)  - 재무관리 (양재본사) - 원가관리 (울산)  ※ 부문별 세부 수행직무는 채용홈페이지에서 개별 공고 확인    ■ 지원자격 -  학교를 졸업하였거나, '19년 8월 졸업 예정인 상경계열 또는 사회과학계열 전공자 (학사 또는 석사 학위 소지자) -  최종 합격 후, '19년 10월 내 회사에서 지정하는 입사일에 입사 가능한 분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남성의 경우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 받은 분) - '17년 9월 2일 ~ '19년 9월 1일 내 취득한 하기 영어 회화 성적을 보유하고 있는 분          : SPA, TOEIC SPEAKING, TEPS SPEAKING, OPIC     ※ 영어를 공식어로 하는 국가에서 학위를 취득한 경우, 영어 성적이 불필요합니다.   ■ 우대사항  - 회계 · 재무 기본역량 보유자 - 재무회계· 세무회계 분야 기본역량 보유자 - 관리회계 역량 보유자 - 재무관리 분야 역량 보유자 - 영어능력 우수자 (회화 및 보고서 작성)   ■ 기타사항  - 동일 기간 진행중인 상시채용 공고에 중복 지원 할 수 없습니다.   : 접수 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공고에 지원 중인 경우, 지원서 제출을 취소하시면 다른 공고에 지원 가능합니다.   :  진행 중인 전형 단계에서 불합격하신 경우, 다른 공고에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능할 경우 합격취소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원서 작성 시에는 반드시 인적 사항을 재확인하셔서 오류가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취업보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 문의 : 채용담당자 (FnAPlan@hyundai.com)
2019.08.21
166
Career Hub
# 5111
[경력개발센터](주)프라임텍 인터내셔널 정규직 채용 공고(수정)
(주)프라임텍 인터내셔널에서 사업 확장으로 아래와 같이 인재를 채용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모집부문 부서(팀) 인원 담당업무 자격요건 영업본부 서울 사무소 신입 0명 정규직 (사원급) - 수처리케미칼 기술영업 - 현장관리 및 서비스 제공 /경력 별도 채용, 최소 각 1명이상 : 대졸 또는 예정자 경력 및 성별 무관 (신입의 경우 필수사항 아님) - 관련전공(화공, 화학, 환경, 기계 등 우대하나 신입 경우 제한 없음) - 관련직무 경험, 관련자격 보유 - 운전면허소지자, 문서작성 우수자 경력 0명 정규직 (대리,과장급)   2) 근무조건 및 환경 - 근무형태: 정규직 - 근무지역: 서울사무소(송파구 문정동) - 근무무시작일: 9월 내 - 급여조건 : 신입초임 3,000만원 이상(대졸) : 퇴직금 별도, 상여금 포함, 성과급 별도 경력의 경우 면접 시 협의 - 복리후생 : 주 5일 근무, 연차, 4대 보험, 업무용 차량 및 주유 지원(개인당), 통신요금 보조(월정액), 교육 지원, 회사보유 콘도/리조트 이용 지원 등   3)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개별면접) - 최종합격 (각 전형 합격자 및 탈락자 개별 공지) 4) 제출서류 - 서류지원시 제출 : 입사지원서 1부(사진삽입), 자기소개서 1부, 경력소개서 1부(경력자 해당) - 면접시 제출 : 주민등록등본 1부, 최종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1부(신입 해당), 자격증사본 1부 5) 제출기한 : 2018년 9월 20일(금)   6) (수정) 제출방법 : 이메일 또는 우편 - E-mail : sales@pti.co.kr  또는 우편 : 서울 송파구 충민로 52, 문정동 가든파이브웍스 C동 806호, 프라임텍 본사 인사담당자 앞 - 문의전화 : 02-2047-0401(본사), 041-664-4561(당진사무소) **2019.08.19. 수정사항: E-mail 주소   7) 기타 - 홈페이지: www.pti.co.kr, 1999년 설립, 관련업계 강소기업, RO등 수처리 Specialty 및 설비 제조 - 벤처 인증,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품질인증(ISO 9001), 환경경영(ISO 14001) - 다수 환경관련 신기술 인증제품 개발(UL인증, 중소기업청 성능인증, 지식경제부 첨단기술제품, 특허 등) - 본사(서울), 공장(당진) 및 기업부설연구소(안산) 보유 - 주요 경영지표 : 최근 5년 평균 매출 100억 이상, 신용등급 BBB+, 직원평균근속년수 10년 이상 - 환경과 물은 앞으로 폭발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분야입니다. 당사는 지난 20년간 자체 연구개발, 생산, 솔루션 등 환경 및 수처리업계 토탈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관련업계의 강소기업으로 안정적으로 지속 성장 중입니다. 사람을 중요시하는 기업이념을 지닌 프라임텍과 함께 성장하며 커리어를 쌓아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2019.08.16
154
Career Hub
# 5104
NEW [학부] 2019-2학기 진리장학금 Entrepreneurship Academy 프로그램 신청 안내
2019-2학기 진리장학금 Entrepreneurship Academy 프로그램 신청 안내 1. 진리장학금(프로그램 기반 장학금) 소개 •프로그램 기반 장학금은 본교 학생들을 고려대학교만의 경쟁력을 갖춘 인재로 육성하기 위한 장학금으로써 학업·연구 성취도 제고, 자기 개발및 자기 설계 지원, 개척하는 지성 육성 및 미래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합니다. 그 중 경영대학에서는 도전적 기업가 육성을 위한 활동 중심의 Entrepreneurship Academy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2019학년도 진리장학금 사업에 선정되었습니다.   2. Entrepreneurship Academy의 목적 및 목표 •“도전적 기업가” 육성을 위한 혁신적인 교육 인프라 구축을 목적으로, 첫째, 벤처기업 성공 사례 교육을 통해 기업가 정신이 깃든 리더를 양성하고, 둘째, 기술, 사회, 문화 등과 같은 제반 학문들이 자유롭게 어우러지는 창의/융합형 교육을 제공합니다.   3. Entrepreneurship Academy •특강을 통해 창업에 필요한 관심 분야의 정보(e.g., 투자유치, 회사설립, 세무회계 등)를 획득하고, 렉처시리즈에 참여하여 창업과 관련된 멘토와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학생들의 창의성과 개방성을 배양하는 것을 내용으로 합니다.   아래의 2가지 활동으로 이루어지며, 2개의 군으로 나누어 참가 학생을 선발합니다. •첫 번째 군은 아래의 과정 중, (1) 활동을 합니다. •두 번째 군은 아래의 과정 중, (1)-(2) 활동을 합니다.   (1) 렉처시리즈 •월 1~2회의 렉처시리즈에서 스타트업, 기업가 혁신 관련 현업에 종사하는 멘토를 초빙하여, 현업의 실무 동향 및 창업 전략 등에 대한 경험과 조언을 공유하고 창업에 필요한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또한, 예비 창업가들의 고민사항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일정은 아래와 같이 계획되어 있으며 변경 시, 별도로 안내합니다. 회차 일시 연사 1 2019.09.10(화) 18:30 – 20:30 루트임팩트 정경선 대표 2 2019.10.15(화) 18:30 – 20:30 히든트랙 오정민 대표 3 2019.11.19(화) 18:30 – 20:30 스파크랩스 세션 4 2019.12.10(화) 18:30 – 20:30 임팩트스퀘어 도현명 대표   (2) Startup Express(창업경진대회) •경영대학 스타트업 연구원에서 주최하는 2019 Startup Express: Winter Season(12월 6일(금) 진행 예정) 참가를 위해 활동합니다. 해당 학생은 Startup Express에 서류 제출을 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Startup Express의 수상팀은 일진창업지원센터 입주 기회와 입주 시 운영비용을 제공 받습니다.   4. 신청대상/장학금액 •신청대상 : 고려대학교 2019년 2학기 서울캠퍼스 소속 학부 재학생 - 단, 세종캠퍼스학생, 외국인, 휴학생, 수료생, 대학원생, 학점교류생, 외국대학 협정교 소속 교환학생 신청불가 •합격인원 : - Entrepreneurship Academy (1) 활동 군: 00명 - Entrepreneurship Academy (1)-(2) 활동 군: 00명 • 장학금액 : - Entrepreneurship Academy (1) 활동 군: 200,000원 - Entrepreneurship Academy (1)-(2) 활동 군: 250,000원 ​ 5. 활동 결과 및 평가 계획 •선발된 학생은 매 세션 참석 후, 셀프 리포트(세션 내용에 대한 간략한 정리 및 느낀점)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선발된 학생은 프로그램 종료 시, 정해진 양식에 따른 설문지와 역량 변화 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2019년 9월부터 12월까지 정해진 활동에 모두 참여하고 결과 제출 시, 장학금을 지급합니다.   6. 일정 및 제출 서류 •신청일정: 2019년 9월 2(월) 오후 2시까지 첨부된 Entrepreneurship Academy 신청서를 작성하여 kubsstartup@korea.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작성 시 메일 제목 및 신청서 제목을 반드시 “2019-2 Entrepreneurship Academy 신청서_학과_학번_이름”으로 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2019-2 Entrepreneurship Academy 신청서(첨부 양식) •서류발표: 2019년 9월 4일(수) 오후 5시 이후   7. 유의사항 •첫 활동은 9/10(화)에 시작되므로, 합격 후 바로 활동에 참여 가능하신 분들만 신청바랍니다. •활동이 대부분 화요일 오후로 계획되어 있으며, 출석확인서는 발급되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총 4회 렉처시리즈 중 2회 이상 불참 시 장학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1회 결석까지만 인정) •Entrepreneurship Academy (1)-(2) 트랙 신청 후, Entrepreneurship Academy (1) 트랙으로 변경 불가능하지만, 반대의 경우는 가능합니다.   8. 기타 자세한 문의는 경영대학 스타트업 연구원 (02-3290-1699, 2551)으로 연락 바랍니다.  
2019.08.16
71
Academic
# 510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