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8-겨울계절학기 경영영어 수강신청 안내
2018.11.30
1014
4665
2018-겨울계절학기 경영영어 수강신청 안내
 
수강신청 안내

1. 신청대상 : 2008~2018학번 경영대학 학생 중 경영영어 1, 2 미이수자
※경영영어 이수는 졸업에 반드시 필요하며, 미이수시 교과목 미이수로 졸업 및 수료 불가
※편입생, 자유전공, 복수전공 학생은 해당사항 없음.
○ 경영영어 이수 또는 면제 여부확인 : 포털 > 학적/졸업 > 졸업요건취득현황 에서 가능
○ 경영영어는 신입생영어능력평가고사 결과에 따라 수강레벨이 결정됨
-미응시, 초급 : 경영영어 1, 2 모두 이수  *경영영어 1을 이수하고 2를 이수해야 함
-중급 : 경영영어 1면제, 경영영어 2이수
-고급 : 경영영어 1, 2 모두 면제


2. 수강신청기간 : 2018년 12월 3일(월) 10:00~ 2018년 12월 13일(목)16:00
     ※ 취소는 12월 19일(수) 오후 3시까지 이메일 접수로만 가능

3. 강의기간 : 2018년 12월 24일(월)~ 2019년 1월 17일(목) / 총 8회 수업
     ※ 화목반은 1월 4(금), 11(금) 보강 예정

4. 강의시간 : 아래 시간 중 택1하여 신청

1) 월수 09:00-11:45
2) 월수 13:00-15:45
3) 화목 09:00-11:45
4) 화목 13:00-15:45


※ 신청인원 미달 및 강의실 사정에 따라 신청한 반이 개설안될 수 도 있음. 이 경우 개별연락할 예정이며, 응답이 없는 경우 임의배정함.
※ 강의실 및 강사는 반배정 완료시 공지 예정(2018년 12월 19일(수)예정)

5. 수강신청방법 : 아래의 링크에 접속하여 내용을 작성한 후 <제출하기> 클릭

2018-겨울계절학기 경영영어 수강신청

6. 문의처 : 경영대학 행정실 02-3290-1301/psy0514@korea.ac.kr
 
유의사항

1. 국제어학원 담당교수의 강의일정 및 강의실사정, 신청인원에 따라 1지망 강의시간에 배정되지 않은 경우가 있으니 미리 양해바랍니다.

2. 개강일 이후 개인의 사정으로 인한 취소는 불가합니다.  개강이후 취소는 패널티 부과대상이 됩니다.
수강취소는 12월 19일(수) 오후 3시까지 이메일로만 신청가능하며, 학번, 성명, 수강신청과목, 강의시간, 취소사유를 기재하여 psy0514@korea.ac.kr로 제출바랍니다. 취소처리완료 회신 메일을 받으셔야 합니다. 회신이 없을 경우 행정실로 문의바랍니다.

3. Fail처리된 학생들은 수강 종료 후 패널티 10만원을 납부해야 합니다. 기존에 Fail한 학생도 패널티를 납부해야 이수가 완료됩니다. 미납시 경영영어를 이수했다하더라도 납부전까지 결과가 보류됩니다.
-납부계좌 : KEB하나은행 391-904544-21137
-납부금액 : 100,000원
* '본인성명학번'으로 납부후 행정실로 연락
 
4. 결석 1회이상시 Fail처리(계절학기 수업기준)
 
4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