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학부]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대상 사전 졸업사정 실시 및 졸업 관련 유의사항 안내
경영대학 행정실에서는 졸업과 관련한 학생들의 불안을 줄이고, 졸업 관련 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2019년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사전 졸업사정(졸업요구학점 확인 절차) 실시 및 유의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졸업을 앞두고 있는 재학생들은 아래 유의사항 및 첨부파일을 반드시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I. 사전 졸업사정   1. 대상: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경영 1전공, 이중전공, 복수전공 포함) 1) 해당기간에는 혼잡이 예상되므로 별도 안내문자를 수신한 졸업예정자만 확인 가능 2) 기수료자는 졸업요구학점 확인이 불필요하며, 기간 내(유의사항 3번 참조) 졸업요구조건 제출 완료 시 졸업 가능 2. 일자 및 대상자:  2019년 5월 17(금)/ 5월 20일(월)-21(화) – 경영 1전공 중 이중전공, 타학과 경영 이중전공, 복수전공  2019년 5월 22(수)~24일(금)/ 5월 27(월) – 경영 1전공 중 심화전공 *경영1전공 중 융합전공자는 융합전공 주관부서에서 졸업사정을 받고 서류 지참하여 방문   3. 시간: 10:00 ~ 17:00 (점심시간 11:50~13:00 제외) 4. 장소: 경영대학 행정실 (경영본관 103호) 5. 문의: 경영대학 행정실 (Tel: 02-3290-2702) II. 유의사항   1. 연락처 업데이트 1) 졸업 관련 중요 공지사항 안내 2) 포털 > 학적/ 졸업 > 학적사항수정   2. 국/영문명 확인 1) 포털 > 학적/졸업 > 학적사항 > 학적사항조회 2) 영문명 미입력자는 영문 학위기 출력 불가 3) 포털에 입력된 이름과 동일하게 학위기에 출력. 영문명을 반드시 대소문자 및 띄어쓰기 확인 4) 이름 변경: 6월 말까지 이메일(csm0117@korea.ac.kr)로 신청 (기재사항정정서 작성하여 신청.) 경영학과 1전공 및 복수전공자에 한함.      (타학과 이중전공자는 소속학과로 문의) 5) 이름 변경 완료 이메일 수신 후 포털에서 최종 확인 필수 6) 학위기 발급 후 이름 수정 불가 3. 졸업요구조건 제출 기한 엄수 1) 2월 졸업- 1월 첫째 주 금요일 / 8월 졸업- 7월 첫째 주 금요일 2) 경영학과 행정실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 ※ 우편 보낼 곳: 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145 고려대학교 인문사회계캠퍼스 경영본관 103호 경영대학 행정실 (학번 및 연락처 기재 필수) 3) 졸업요구조건 제출 1주일 후 포털에서 제출여부 확인 필수   4. 다전공 포기 1) 포털 > 학적/졸업 > 학적사항 > 다중전공포기신청 2) 6월 말까지 반드시 포기신청 완료 시 심화전공으로 졸업 가능   5. 졸업앨범 (경영학과 1전공 및 복수전공자만 해당) 1) 상세내용은 포털 또는 경영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2) 선촬영 후납부 방식으로, 희망자는 정해진 기간에 촬영 후 고지서 수령하여 추후 납부 3) 상세문의: 세븐칼라 02) 776-6666   6. 학위수여식 1) 학위수여식 행사는 8월 졸업생 포함하여 2월에만 진행 2) 경영학과 1전공/복수전공자는 경영대학 학위수여식 참석 대상이며, 2월 중 참석 신청 3) 2월 중 학위가운 대여 안내 예정
2019.05.15
503
Academic
# 4930
[재공지 및 예시 추가] DB-SNU Start-up Case Competition 참가 신청 안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DB-SNU Start-up Case Competition에 참가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Application Form 및 Proposal을 작성하여 경영대학 국제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제출 이메일: kubsintl@korea.ac.kr *제출마감: 2019년 5월 30일 (목) 오후 5시 *경영대 국제실 (02-3290-5363) 은 지원서 수합 및 대회주최측 전달만 하며, 기타 대회관련 문의사항은 michelle28@snu.ac.kr 해주시기 바랍니다.     Got a winning business idea?! Win $14,000 plus FREE 4 Day Stay in Seoul, Korea  at 2019 DB-SNU Business Case Competition Week August 18 ~ 21, 2019   DB Group and Seoul National University (SNU) have launched their first business case competition and invite you to compete with young aspiring entrepreneurs to win USD14,000 in cash. Aside from the awards, participants will enjoy FREE 4 day stay in the dynamic city of Seoul visiting Korean conglomerates and experiencing vibrant Korean culture. Flight, accommodation, and expenses for visits and activities are all sponsored by DB Group.   Organizers DB Group based in Seoul Korea is one of the largest Korean conglomerates focusing on financial services, with timely expansion to high-tech industry implementing “green technologies”. SNU Business School, as one of the leading business schools globally, has put its most aggressive efforts in cultivating entrepreneurship in the school. Joint efforts of the two institutions has brought about 2019 DB-SNU Business Case Competition with vision to nurture young mind with entrepreneurial spirit.   Competition Theme: Business and Start-up Cases Examples are: Analysis of an Existing Business on Successful Case of Corporate Sustainability         e.g.) Corporate strategy transformation – LEGO (Brick products with digital contents such as movies, mobile games, mobile applications) Successful Start-up Case in Asia         e.g.) New category in hotel chain - OYO in India   Entrepreneurship/new business ideas on Cultivating Social Impact        e.g.) STRAWcture(India) - a DIY eco-friendly, low cost house in a box concept by turning the agri-waste into a potential building material   Developing Sharing Economy        e.g.) Lekotek(international) - a program to lend(share) assistive technology, toys and expertise to disabled children   Any innovative and creative ideas are welcome.            - Target problem, proposed solution and business aspects will be examined during reviewing process   Awards (USD14,000 in total) First Prize: USD5,000 (to 1 team) Second Prize: USD3,000 (to 2 teams) Third Prize: USD1,000 (to 3 teams)   Guidelines The event will be carried out in English. All teams are composed of 3~4 participants and should include at least a business major. Application should be made through a designated office at the university. All the submissions should be made in the template provided.   Timeline Proposal submission by May 31, 2019 Invitation sent to selected teams by June 21, 2019 1st draft submission by July 19, 2019 Individual visa and flight arrangements by July 31, 2019 Final draft submission by August 9, 2019 Competition Week in August 18 ~ 22, 2019  
2019.05.14
176
Academic
# 4926
* [학부] 2019-2학기 재입학전형 시행 안내
2019학년도 제2학기 재입학전형 「학칙」 제15조, 「학사운영규정」제17조~제20조  1. 접수기간 : 2019년 6월 4일(화) 10:00 〜 6월 7일(금) 16:00     (면접필수 : 일정 해당 학과(부)행정실에 문의) 2. 접수대상 : 본교 입학 후 한 학기 이상 재학하고 제적된 사람.     (가, 나 이외의 해당자는 제적 후 최소 두 학기 이상 경과 후 가능함)   가. 휴학기간 경과로 제적된 자.   나. 미등록으로 제적된 자.   다. 성적불량으로 제적된 자.   라. 자퇴자.      ※ 단, 학칙에 의하여 징계(영구제적)된 자는 제외 함. 3. 폐지학과 신청 불가 (학적관리위원회 결정사항   가. 재입학전형은 폐지된 학과(부)로는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나. 재입학 신청자의 소속이 폐지된 학과(부)에 해당되는 학생은 재입학원서[양식]에 있는 "소속변경동의서"에 동의한 후 변경된 학과(부)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4. 제출서류   가. 재입학 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재입학 서약서(소정양식) 1부.   다. 신청사유 및 학업계획서(소정양식) 1부.   라. 학적부 사본 1부.   마. 성적 증명서 1부.    ※ 소정양식은 첨부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서류접수처 : 해당 학과(부)행정실 6. 면접일정 : 2019년 6월 11일(화)~6월 12일(수) 중 해당 학과(부)의 일정에 따름 7. 합격자 발표 : 2019년 7월 19일(금) 14:00(예정) 8. 합격자 수강신청   가. 수강희망과목 등록 : 2019. 8. 1.(목) 10:00 ~  8. 6.(화) 12:00   나. 수강신청 : 2019. 8. 16.(금) 10:00 ~ 8. 22.(금) "학년별 일정에 따름" 9. 등록기간(예정) : 2019년 8월 23일(금)~ 30일(금) 16:00(기간내 등록필) 10. 참고 및 유의사항   가. 재입학은 정원의 결원이 있는 때에 지원자 별로 1회에 한하여 허가합니다.   나.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는 재입학이 허가된 자에 한하고, 등록금 납부시 재입학금 (당해 연도 입학금의 ½금액)을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미완료시 재입학 합격은 취소되며 재지원은 불가합니다.   다. 재입학자는 학칙 및 재입학 서약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라. 재입학 첫 학기에는 일반휴학을 할 수 없습니다.   마. 재입학 신청자의 소속이 폐지된 학과(부)에 해당되시는 분은 재입학원서[양식]에 있는 “소속변경 동의서”에 동의한 후 변경된 학과(부)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법학과는 폐지학과에 해당되며, [법과대학 소속 학생의 재입학 절차에 관한 내규]에 따라 재입학 신청이 가능합니다.   2019년 5월 13일 학 사 지 원 본 부
2019.05.13
86
Academic
# 4924
[학부] 2019학년도 인권과 성평등 교육 시행 안내
본교는 교내 모든 구성원의 인권감수성을 증진하고, 양성평등 인식 개선을 위하여 2017학년도 1학기부터 '인권과 성평등 교육 (이하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교육은 2017학년도에는 오프라인 강의로, 2018학년도부터는 블랙보드(https://kulms.korea.ac.kr)에서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고 있으며, 2019학년도 교육은 3월 28일자로 오픈되었습니다. 교육 일정 및 관련 사항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내용은 학교 포털(portal.korea.ac.kr)에도 수강가이드와 함께 공지되어있습니다. 가. 수강 가능 기간: 2019년 3월 28일 ~ 2020년 2월 23일 나. 교육대상자: 2017학년도 이후 입학한 학부생 및 일반대학원생, 법학전문대학원생, 전임교원, 비전임교원, 촉탁강사 등 다. 수강방법:   블랙보드(https://kulms.korea.ac.kr) 로그인 - 상단 '코스' - 오른쪽 하단 '[학생] 또는 [교직원] 2019 법정의무 및 교내권장 교육 OO분반 등록하기' - '나의 코스' 목록 - '학생으로 있는 코스' 목록 - '[학생] 또는 [교직원] 2019 법정의무 및 교내권장 교육' - 왼쪽 메인 코스 중 '2019 인권과 성평등 교육' 클릭 라. 포털 내 교육 이수 확인:   (학생) 포털 - 수업 - 교육이수현황조회   (교직원) 포털 - 인사/급여 - KU온라인교육이수현황 마. 문의: 고려대학교 인권센터 02-3290-2843
2019.03.29
492
Academic
# 4819
[학부] 2019-1학기 취득학점 포기제 시행 안내
학사운영규정 제51조와 부칙 제4조에 따라 2019학년도 1학기 취득학점 포기제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취득학점 포기를 신청하고자 하는 경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신청기간     1) 1차: 3월 27일(수) 10:00 - 4월 12일(금) 17:00     2) 2차: 6월 17일(월) 10:00 - 6월 28일(금) 17:00   나. 신청 및 취득학점포기처리 방법: 붙임 안내문과 메뉴얼 참조   2019학년도 1학기 취득학점포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 아     래 - 1. 신청대상   등록학기 7회 이상, 102(106)학점 이상 취득한 재(휴)학생    (학사편입생은 4학년인 학생. 복수전공 학생은 제외.) 2. 포기학점   최대 6학점 가능. 졸업 이전 1회만 신청 가능. (단, 이수중인 과목은 제외) 3. 포기가능 과목    a. 2013년 2학기 이전 이수한 교과목    b. 2014년 1학기 이후 이수한 교과목 중 폐지로 인하여 재수강이 불가능한 교과목(유사과목이 있는 경우 포기 불가) 4. 신청기간 *1, 2차 기간을 통틀어 1회만 신청 가능합니다. (졸업 전 1회만 신청 가능).    1차 : 3월 27일(수) 10:00 - 4월 12일(금) 17:00    2차 : 6월 17일(월) 10:00 - 6월 28일(금) 17:00 5. 제출방법: KUPID>학적/졸업>성적사항>취득학점포기에서 본인이 직접 선택 후 제출 6. 주의사항   a. 교양필수, 전공필수, 교직필수 과목 등 교과과정상 필수과목은 포기할 수 없다.   b. 학점 포기한 과목은 취득학점에서 제외하되 증명서에 과목명을 그대로 표기하고 성적은 “W”로 표기한다.   c. 재수강 중인 과목은 학점포기할 수 없으며 학점포기한 과목은 재수강할 수 없다.    d. 취득학점 포기신청 한 후 그 신청을 철회할 수 없다. (반드시 졸업요구학점을 확인한 후 신청)   2019. 3.  학 사 지 원 본 부 장
2019.03.13
677
Academic
# 4793
* [학부] 경영학과 재학연한 마지막 학기-졸업요구조건 조건부 면제 시행 안내
경영학과는 개정된 교육과정 편성·운영 시행세칙 제5장 45조 3항 및 47조 2항에 의거하여 재학연한 마지막 학기에 재학/수료 중인 학생은 졸업요구조건(공인외국어, 한자이해능력, 공인한국어)을 면제하여 졸업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이에 졸업요구조건을 면제하여 졸업을 희망하는 학생은 첨부된 면제신청서를 작성하여 아래와 같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제출기간: 2월 졸업- 9/1~12/31, 8월 졸업- 3/2~6/30 2. 제출방법(택1)    ①방문: 경영본관 103호 경영대학 행정실 (업무시간: 오전 9:00~ 오후5:30, 점심시간(12시~1시) 제외)     ②이메일: csm0117@korea.ac.kr    ③우편: 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145 고려대학교 인문사회계캠퍼스 경영본관 103호 경영대학 행정실   ※ 유의사항 1. 재학연한 마지막 학기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예: 재학연한이 당해 연도 2월인 경우, 12월 말까지 / 당해 연도 8월인 경우, 6월 말까지 면제신청서 제출) 2. 본 면제신청서는 경영학과에 해당되는 내용이므로 타학과를 1전공/이중/융합/복수전공 하는 경우 해당학과 졸업요구조건을 충족하여야 최종 졸업이 가능합니다. 3. 재학연한 내에 졸업하지 않으면 제적처리 됨에 따라 본인의 재학연한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14학년도 입학생 부터 적용)     (http://portal.korea.ac.kr > 학적/졸업 > 학적사항 > 기본사항 4. 면제신청서를 메일로 제출 시 반드시 자필 서명을 하신 후 스캔하셔서 PDF 파일로 송부 바랍니다.  
2017.12.04
3,268
Academic
# 4090
[스타트업 연구원] 2019 Startup Express Summer Season (창업경진대회) 개최 안내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스타트업 연구원에서 2019 Startup Express-  Summer Season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참가자격: 인원 제한 없이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재학생 또는 졸업생(5년 이하)이 1명 이상 포함된 팀  (경영대학(원) : 경영학과 복수전공, 이중전공, 부전공 포함)(그 외의 팀원은 대학, 전공 제한 없음) 2. 진행일정 기 간 내 용 비 고 2019년 4월 15일(월) 09:00 ~ 5월 15일(수) 23:59 마감 신청서, 아이디어 요약서를  작성하여 서류 접수 - 지원서 접수 (*하단 첨부파일 참조) 2019년 05월 16일(목) ~ 5월 17일(금) 서류 심사   2019년 5월 17일(금) 서류심사 결과발표 - 팀 개별 안내 2019년 5월 20일(월) ~ 5월 21일(화) 면접 심사 (팀 개별 면접)   2019년 5월 22일(수) 면접심사 결과발표 - 팀 개별 안내 2019년 5월 30일(목) 13:00 본선 자료제출 - PPT 자료 제출 (10분 발표 분량, 표지 제외 슬라이드 20장 이내) 2019년 5월 31(금) 14:00~18:00 본선 - 발표 및 시상  (발표시간: 각 팀별 10분) - 참가신청서, 아이디어 요약서: 필수 제출 - PPT: 선택사항, 자유양식(* 제품 및 서비스의 상세설명 필요시 선택사항) - 자료 제출처: 이메일(kubsstartup@korea.ac.kr) 3. 심사기준: 사업모델의 창의성과 시장성, 사업타당성, 조사 및 분석 수준 등 4. 시상 및 지원사항 (1) 운영비 지원 구분 수상팀 수상내역 최우수상 1 팀 일진창업지원센터 입주기회, 입주 시 운영비 5백만원 지원 우수상 1 팀 일진창업지원센터 입주기회, 입주 시 운영비 3백만원 지원 SK소셜벤처상 1 팀 일진창업지원센터 입주기회, 입주 시 운영비 3백만원 지원 경영연구회상 1 팀 일진창업지원센터 입주기회, 입주 시 운영비 1백만원 지원 장려상 1 팀 이상 일진창업지원센터 입주기회 (2) 사무공간 지원 : 6개월 ~ 최대 1년 사무공간 지원 (데스크, 의자, 복합기, 정수기, 냉장고, 회의실, 휴게실 등 지원) (3) 김·장 법률사무소, 스타트업법률지원단, 삼일회계법인, 서울지식재산센터, AWS Active Program, X-Garage, Crowdfunding 지원 (4) 월 1회 입주사 정례회의 및 다양한 스타트업 관계자 (VC, 엑셀러레이터 등) 네트워킹 지원   5. 문의 및 참가접수 - 전화: 02-3290-1699 또는 2551 - 메일: kubsstartup@korea.ac.kr (*참가접수 서류는 이메일로만 제출가능) - 홈페이지: https://www.startupstation.kr/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ubsstartupstation/
2019.05.15
2,171
Academic
# 4855
* [학부] 2019-2학기 경영학과 이중전공전형 면접대상자 발표
1. 면접대상자(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첨부된 명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면접일시 및 대기 장소 1) 면접일시: 2019년 05월 16일 (목) 13시 (12시 45분까지 대기장소 입실 완료) 2) 대기 장소: LG-POSCO경영관 6층 안영일 홀/쿠쿠 홀 (12시 부터 입실 가능) 3. 면접대상자 유의사항 1) 개인별 면접시각은 당일 발표됩니다. 2) 본인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여권)을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3) 면접 당일 12시 45분까지 대기 장소에 입실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12시 55분 이후 입실 불가) 4) 면접일에 수업이 있어 결석확인서가 필요한 학생은 당일 대기 장소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5) 안내가 있을 때까지 대기 장소에서 대기하며, 인솔조교의 안내를 받은 후 면접장소로 이동합니다. 면접이 종료된 후에는 대기 장소로 돌아올 수 없으므로 이동 시 본인의 소지품을 챙겨 이동합니다. 6) 대기 및 면접 장소에서는 휴대폰 사용을 금합니다. 휴대폰은 수거하였다가 면접종료 후 돌려드립니다. 7) 면접 불참 시에는 불합격처리 됩니다. 4. 합격자 발표: 2019년 6월 21일(금) 14시 예정 (KUPID>게시판>공지사항>학사일정) 5. 문의: 경영대학 행정실 ☎02-3290-2702 (문의 가능시간 10:00~17:00)
2019.05.14
1,065
Academic
# 4927
[경력개발센터] NICE 신용평가 교육 서포터즈 9기
1. 취지 : NICE 교육 홍보 및 홍보활동비 명목의 소정의 학작므 지원 2. 주요 활동 활동 내용 -교육 안내 포스터 교내 부착 및 리플렛 배포 (월 1회 100부) -교육 홈페이지 게시판, 블로그, 까페에 교육 등 홍보문 게재 -간담회 등 회사가 요청하는 의견 수렴 행사 참여 활동 기간 : 2019년 5월 27일 ~ 8월 20일 또는 11월 25일 ~ 2020년 2월 20일 3. 모집 요강 모집 인원 : 총 20명 (각 학교별 2명) 자격 -학교 : 서울대,연세대,고려대,성균관대,한양대,서강대,중앙대,경희대,카이스트,이화여대 -학과 : 경영, 경제, (응용)통계, 수학, 산업공학 전공 중 3학년 또는 4학년 -학점 : 평균 B 이상 제출 서류 -이력서(입사지원서 양식) 및 자기소개서(자유 양식) *근로장학생 또는 저소득층 증빙자료 제출 시 우대 접수 방법 -해당 학과 혹은 학생지원과(경력개발센터)에서 1인 추천 -모집 공고를 통해 NICE평가정보에 제출서류 직접 이메일 송부 선발 방식 : 지원서 등 종합 심사 4. 모집 일정 접수 기간 : 2019.4.22(월) ~ 5.17(금) 합격자 발표 : 2019.5.21(화) 개별 연락 5. 혜택 활동비 지급 : 40만원/월 (3개월 활동 120 만원) 서포터즈 확인증 제공(본인이 원할시) 6. 제출처 및 문의 : jslee@nice.co.kr / 02-2122-5252
2019.05.03
133
Undergraduate
# 4903
필독 [학부]2019-1학기 경영대학 장학증서 수여식 참석신청 및 감사편지 제출안내
2019-1학기 장학증서 수여식 참석 신청 및 감사편지 제출안내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에서는 매학기 장학금을 기부해주신 기부자님과 수혜학생들과의 만남의 장인 ‘경영대학 장학증서 수여식’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2019-1학기 경영대학 장학증서 수여식은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장학금 수혜학생들은 반드시 참석 신청을 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행사 개요   가. 일시 : 2019. 5. 23.(목), 오후 7시 ~ 9시 나. 장소 : LG-POSCO 경영관 6층 안영일홀 다. 참석대상 - 경영대학 고경(면학)장학금 수혜자 - 경영대학 신입생면학장학금 수혜자 - KUBS Dream Scholarship 수혜자 - 고원심우장학회 장학금 수혜자 - KUBS 미래인재장학금 수혜자 라. 참석신청기간 : 2019. 5. 2(목) ~ 2019. 5. 9.(목) 17:00까지   참석신청 마. 감사편지제출기간 : 2019. 5. 2(목) ~ 2019. 5. 10(금) 17:00까지 바. 감사편지제출처 : 경영대학 행정실(경영본관 103호) ※ 기부자께 드리는 감사편지(손편지/편지지 1장분량)로 써서 제출바람/카드형식 제출불가 ※ 본인의 기부자는 포털>등록/장학>장학금별 안내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부자가 표시되어 있지 않은 미래장학금  및 신입생면학장학금 수혜학생은 '기부자님께'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저녁식사가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시간에 수업이 있는 경우 행사 참석확인서를 배부할 예정입니다. 행사 불참시 불참사유서(자유양식 A4 1장)를 5월 10일(금)까지 행정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파견 교환학생들은 포털에 등록된 이메일을 확인하여 안내에 따라 우편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학증서 수여식은 기부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지속적인 지원을 위해 중요한 행사입니다.  따라서 위의 사항을 어길 시 해당 학생은 다음학기 장학생 선발 시 제외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경영대학 행정실(02-3290-1301, psy0514@korea.ac.kr)
2019.05.02
742
Scholarships
# 4900
[스타트업 연구원] 2019 Spring CHOO CHOO DAY (데모데이) 개최 안내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KUBS Startup Station의 데모데이인 2019 Spring CHOO CHOO DAY (츄츄데이)를 개최합니다. KUBS Startup Station에서 함께 성장해온 8개 스타트업의 눈부신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여러분을 초대하오니 부디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행사 개요   - 일시: 2019년 5월 10일(금) 오후 2시 - 6시 - 장소: 고려대학교 LG-POSCO경영관 4층 수펙스홀   발표팀(8팀)   (1) 볼드박스: 아마존 시장을 공략하는 K뷰티 남성화장품 브랜드 (2) 인조잉 라이언즈: 당신의 특별한 순간을 위한 DIY 칵테일 키드, 슬로드카 (3) 티클: 잔돈을 활용해 태산을 만드는 생활투자 플랫폼, 티클 (4) 스티팝: 어디서나 즐기는 글로벌 이모티콘 플랫폼 (5) 디비디랩: 사업의 성공확률을 높이는 그로스해킹 테스트 플랫폼, 더 테스터 (6) 스카이랩 엔터테인먼트: 아폴로, 꿈 속을 탐험하는 새로운 퍼즐/어드벤처 게임 (7) 블라이미: 신선한 영상으로 말레이시아를 공략하는 콘텐츠 제작사 (8) 수호: 안전한 블록체인 비즈니스를 위한 보안 & 컴플라이언스 전문 회사    행사 일정    14:00 - 15:00   현장등록 15:00 - 16:00   오프닝 및 1부 발표(4팀) 16:00 - 16:30   휴식 및 전시관람 16:30 - 17:20    2부 발표(4팀) 17:20 - 18:00    폐회식 및 네트워킹    문의    - 참가신청: https://onoffmix.com/event/175200 - 문의사항: 02-3290-1699, 2551 - 이메일: kubsstartup@korea.ac.kr - 웹사이트: www.startupstation.kr - 페이스북: www.facebook.com/kubsstartupstation/  
2019.04.25
552
Academic
# 4872
* [학부] 2019-2학기 융합전공 합격자 발표일 변경 및 이중전공 신청 관련 안내
2019학년도 2학기 융합전공 전형 합격자 발표일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융합전공 전형 불합격자의 2019학년도 2학기 이중전공 전형 신청이 가능하게 하고자 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융합전공 전형 신청이 재지원에 해당하는 학생은 불합격 시 이중전공 전형 신청 불가)   - 아      래 -   1. 융합전공 전형 합격자 발표일 : 기존 2019년 5월 16일(목)에서 5월 3일(금)으로 변경   2. 발표일 변경에 따른 주요 내용   가. 2019학년도 2학기 융합전공 전형 불합격자는 2019학년도 2학기 이중전공 전형 신청 가능        ※ 2019-2 이중전공 전형 신청기간 : 2019. 5. 8(수) 10:00 ~ 2019. 5. 10(금) 17:00   나. 2019학년도 2학기 융합전공 전형 합격자는 2019학년도 2학기 이중전공 전형 신청 불가   다. 2019학년도 2학기 융합전공 전형 신청이 재지원에 해당하는 학생은 불합격 시 이중전공 전형 신청 불가        (학사운영규정 제108조 제3항 관련 : "다른 제2전공으로 변경을 신청할 수 있는 횟수는 1회에 한한다.")                                                                     2019. 4                                                            학 사 지 원 본 부
2019.04.22
453
Academic
# 48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