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A

  • 2016 MBA program Open House (in Korean)
    2016 MBA program Open House (in Korean)
    2016 MBA program Open House
     
     
    Date:
    March 23rd(Wed.),2016  19:30
    Venue:
    Hyundai Motor Hall Room No.403
     
NEW [MBA] 2019학년도 신입생 다기능 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
[다기능 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                 1. 학생증 인터넷 신청기간                  가) 신청 대상자: 2019학년도 1학기 경영전문대학원 신입생                                        나) 금융 기능(학생증) : 내국인만 가능                     - 신  청  기  간 : 2019년 2월 8일 ~ 2월 13일 16:00까지                     - 서류제출 기간 : 2019년 2월 8일 ~ 2월 13일 16:00까지  KEB하나은행 전국 영업점  (영업점 미제출시 신청이  자동 취소됨)                      ☞ 문의 전화 KEB하나은행  : 02-928-1111(인문계 고대점) ,  02-923-1111( 자연계 하나스퀘어점)                      * 웹 발급 인터넷 신청 문의 사항     ☞ 전화 : 02) 598-0277                    다) 비금융 기능(학생증) : 내국인 및 외국인 가능                     - 신청기간 : 2019년 2월 11일 ~ 2월 15일 17:00까지                     ☞ 문의 전화  ONE-STOP서비스센터 인문계 02) 3290-1143~5                    라) 신청 방법 : http://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에서 신청                            2. 배부 일정 및 장소                  가) 일정 : 2019.3. 4(월) 10:00 부터 ~                  나) 장소 :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경영본관 307호)                3. 인터넷 신청 기간 종료 후 신청                    가) 일정:  2019.3. 18(월) 10:00 부터 ~                  나) 신청 방법                     - 준비물: 반명함판 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 1매, 신분증                     - 금융기능: 하나은행(고대점), (하나스퀘어점) 방문 신청.                     - 비금융(순수): One-stop서비스센터 or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로 방문                     - One-stop서비스센터(중앙광장 지하/ 월~금 09:00~17:30/12:00~13:00 제외) 방문하여 신청 시 즉시 발급 가능                     - 행정실(경영본관 307호/ 개강 후 월~금 09:00~22:00/12:00~13:00 제외) 방문하여 신청 시 2~3일 기간 소요                       (행정실에서 신청 시 필요한 신청서, 위임장 첨부)
Feb 01, 2019
2,340
MBA
# 4729
ATTN [KMBA] 2019 Summer Semester Class Timetable Notice(2019.01.23)
Please verify the attached file of 2019 Summer Semester Korea MBA Class Timetable.   ■ Registration Schedule and Process Order ① 1st Bidding→② 2nd Bidding→③ Regular Registration(First-come-first-served basis)→ ④ Start of semester and Change of course registration ① Registration 1st Bidding: February 12(Tue) 10:00 ~ February 13(Wed) 15:00 (Notice of Results: February 13(Wed) 18:00) ② Registration 2nd Bidding: February 14(Thu) 10:00 ~ February 15(Fri) 15:00 (Notice of Results: February 15(Fri) 18:00) ③ Regular Registration: February 25(Mon) 19:00 ~ February 26(Tue) 24:00 ④ Change of course registration and Confirm: March 6(Wed) 09:00 ~ March 11(Mon) 18:00     ■ Class Hours and Schedule ① The semester starts on March 4(Mon) (Class hours: 19:00~20:15 & 20:30~21:45). ② The start of semester for 1.5 ECTS(2nd Half) – 8week class is April 27(Sat). - 3 ECTS    :   March 4(Mon) ~ June 21(Fri)  - 1.5 ECTS (1st Half) :  March 4(Mon) ~ April 26(Fri)  - 1.5 ECTS (2nd Half) :  April 27(Sat) ~ June 22(Sat) ③ Please verify separate guidelines of class hours and schedule for classes on Saturday.     ■ Class Syllabus ① http://sugang.korea.ac.kr/graduate/  ② On the left-hand menu, click [MBA Major Courses] and set 2019/Summer Semester/Graduate School of Business/Korea MBA ③ 1st due date for entering class syllabus is January 25th, and the 2nd due date is January 30.     ※  Classrooms may change later on. ※  The attached time table content may change later on
Jan 23, 2019
1,077
Korea MBA
# 4716
19-1학기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19-1학기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가.‘19년도 1학기 학생예비군 전입신고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해당 기간내에 전입신고를 해 주기 바랍니다 나. 대 상 구 분 대 상 기 간 학생예비군에 미 편성된 재학생 / 복학생 학부 / 대학원생(MBA 원우 포함) 중 군 전역자, 일반 복학자 ‘19.2.1(금)~2.27(수) 신입생 (학부 / 대학원생) 신입생 중 군전역자 (학적생성 이후 신고가능) ‘19.3.4(월)~3.11(월) ※ 학부과정 졸업생 중 대학원 진학자는 반드시 신규 전입신고를 하여야 함   다. 신고 미 대상 (학생예비군 제외자) 학부생 일반 및 전문대학원 특수대학원 비고 8학기 초과자 (건축학과 : 10학기) 4학기 초과자 (석·박통합 : 8학기) 5학기 초과자 (로스쿨 : 6학기) 수업연한 초과자는 지역예비군에 편성 ※ 졸업, 수료, 휴학생은 별도 전출신고 없음 (단, 학기중 학적변동자는 병무행정팀 유선신고) - 학생예비군 미 대상자가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후, 학생예비군 훈련 이수자로 훈련종결 시 보류해제 신고 위반으로 고발처리 됩니다. ※ 의과대학 학적보유자는 고대병원 의과중대로 신고하여야 합니다. 문의(02-2286-1240)     라. 신고요령 1. 재학생 및 복학생 : 가) 학교 포털에서 복학신청 시 예비군 전입신고 병행신고 나) KUPID이용 : 정보생활→「예비군 전입신고」란 이용 신고 2. 신입생 / 편입생 : 학적생성(3. 4)이후 KUPID→정보생활→「예비군 전입신고」란 이용 3. 교환학생 : 학생증 사본(1부) 지참 후 병무행정팀 방문 신고   마. 행정사항 1. 포털 전입신고 시 현역신분 또는 전역 후 1주 이내(군에서 병무청으로 전역자 명단 미도착), 군번오기 입력 시 전입처리가 되지 않으니 유의바랍니다. 2. 등록기간 이후 전입신고는 병무행정팀으로 방문신고 하여야 합니다. 3 학생예비군 소속변경 이후 예비군 홈페이지-나의정보란에서 전화번호 및 메일을 본 인이사용하는 정보로 최신화 하여야만 개인별 훈련일정을 정확히 통보받을 수 있습니다. 4. 전입신고 관련 문의 및 안내 : 3290-1200, 1201, 1203 고려대학교 직장예비군연대  
Jan 18, 2019
1,011
MBA
# 4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