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
    Beginning-of-Semester Party

    경영대 국제실과 KUBS Global이 함께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를 개최합니다. 
    경영대 재학중인 외국인 학부, 석사, 박사, MBA 및 교환 학생을 모두 초대합니다!

    1. 일시: 2017년 3월 16일 (목) 18:00
    2. 장소: LG-POSCO 경영관 6층
    안영일홀
  •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Beginning-of-Semester Party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

    영대 국제실과 KUBS Global 함께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합니다
    경영대 재학중인 외국인 학부, 석사, 박사, MBA 교환 학생을 모두 초대합니다!

    1.
    일시: 2017 3 16 () 18:00 ~ 
    2.
    장소: LG-POSCO 경영관 6 안영일홀
  •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Beginning-of-Semseter Party
    영대 국제실과 KUBS Global 함께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합니다
    경영대 재학중인 외국인 학부, 석사, 박사, MBA 교환 학생을 모두 초대합니다!

    1.
    일시: 2017 3 16 () 18:00 ~ 
    2.
    장소: LG-POSCO 경영관 6 안영일홀 

    KUBS International Office and KUBS Global is holding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We invite all international students from undergraduate, graduate, MBA and exchange program to come!

    1. Date & Time: March 16, 2017 (Thu) ; 18:00 ~
    2. Venue: LG-POSCO Building 6th floor Ahn Young-Il Hall


     
     
  •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프로그램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프로그램
    국제 프로그램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국제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국제경영인으로서 갖추어야할 기본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학부] 2017년 여름계절학기 개별 국제인턴십 학점인정 절차 안내 (신청마감일수정: 5월 26일까지)
2017년 여름계절학기 개별 국제인턴십 학점인정 절차 안내(신청 마감일 수정: 5월 26일까지) 2017년 여름방학 동안 개별로 해외로 인턴십을 구하여 다녀오는 학생은 다음과 같은 절차에 의해 BUSS462국제경영현장실습 과목 학점 (3학점) 을 인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및 양식 등의 확인을 위하여 경영대 국제인턴십 커뮤니티[portal.korea.ac.kr > 커뮤니티 > 2017 경영대 국제인턴십] 에 가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기한에 따라 신청 마감일을 수정하였습니다. 신청자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지원자격  3학년 또는 4학년 경영학과 소속의 학생(경영학과 이중전공자, 부전공자, 자유전공학부 경영학과 학생 등 경영학과 복수전공자 포함) 타과생, 경영학과 마지막 학기생은 지원 불가 여름계절학기 기간 내 최소 4주의 인턴십이 확정된 학생 경영대 비즈니스에티켓교육 파견직전학기(2017-1) 이수(예정) 학생 - 고려대학교 경력개발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 마지막 교육 예정일: 5월 29일   2. 학점인정절차 인턴십 실습 시작 전 사전허가신청 (6월 2일(금) 마감) 5월 26일(금) 마감 출국 전 파견식 진행: 안전교육 및 당부사항 안내 - (참석필수; 일정 추후 커뮤니티 또는 개별 공지) 인턴십 수행 및 과제 작성 과제제출 (기한 추후 커뮤니티 또는 개별 공지)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6월 4일 23:00 까지) - 자세한 사항은 포털 (portal.korea.ac.kr) 공지사항 확인 3. 개별 인턴십 허가 신청 시 제출 서류 (이메일 제출) 국제인턴십 프로그램 신청서(첨부양식)  기업의 인턴채용 확인서 회사 소개자료  경영학과 인턴십 협약서-기업측서명날인본 (Contact : 국제실(경영본관 304), kubs_intern@hotmail.com 또는 02-3290-5361) 4. 파견식 당일 제출 서류(Hardcopy 제출) – 미리 제출하여도 무관함 국제현장실습 학점인정 사전승인서 (커뮤니티 첨부양식) 개인정보수집이용 및 제3자제공 동의서 (커뮤니티 첨부양식) 서약서 (커뮤니티의 첨부양식) 보호자동의서 (커뮤니티의 첨부양식) 항공티켓 및 보험증서사본 5. 학점인정  BUSS462 국제경영현장실습 학점 인정을 위해서는 과제제출을 필수로 하며, 계절학기 비용과 관련해서는 추후 공지될 예정 인턴 실습 전 국제실 허가 와 근무 종료 후 일일 업무일지 및 보고서 등 과제 제출 필수     성적은 P/F가 아닌 A+~F로 입력됨. 학점사전신청 및 파견 후 과제 미제출 시 성적 “D” 으로 입력. 보고서(10장 내외) 60%, 기업담당자평가 20%, 업무일지 20% 로 성적 산출과제 제출 목록         1. 일일 업무일지 및 현장실습 일정 1부 (경영대 국제실 배포) _ 주말 제외 최소 20일 이상 작성         2. 보고서 2부         3. 체험수기 1부         4. 감사편지(손글씨)         5. 인턴십 사진 10장 (Soft Copy)          * 제출 과제는 귀국으로부터 약 2주일 안으로 작성하여 제출해야 함 (마감 기한 공지 예정)         * 현장실습일정, 보고서, 체험수기, 인턴십 사진은 USB에 담아 Softcopy 제출         * 보고서 양식 및 기타 사항 (계절학기 비용납부 등) 은 신청접수 후 커뮤니티에 공지 예정         * '2017 경영대 국제인턴십' 포탈 커뮤니티에 반드시 가입하여 공지 및 안내 수시 확인 필수           - 성적은 P/F이 아닌 A+~F로 입력됨   4. 신청 마감:  - 6월 2일 (금) 오후 4시 5월 26일(금) 까지 3번 항목의 제출 서류를 아래 이메일로 제출  이메일: kubs_intern@hotmail.com     5. 문의:  - 국제실 김애리    - 사무실: 경영본관 304호  - 전화: 02-3290-5361  - 이메일: kubs_intern@hotmail.com
2017.05.15
827
Global Internship
# 3729
! [학부] 2017 하계 국제인턴십 선발 공고 및 지원서 접수 (~4/14)
2017 하계 국제인턴십 선발 공고 및 지원서 접수   2017학년도 하계 국제인턴십 지원서 접수를 3월 31일부터 4월 14일 오후 4시까지 받습니다. 관련 공지 확인을 위해 KUPID 포탈 커뮤니티 '2017 경영대 국제인턴십' 에 반.드.시. 가입바랍니다. 학생 개별적으로 해외 인턴십에 지원, 참가하여 국제경영현장실습(BUSS462) 3학점을 인정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공지를 참고바랍니다. 1. 선발 일정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함)   날짜 일정 비고 3월 29일(수) 국제인턴십 설명회 오후 6:15 ~ 7:15, LG-POSCO경영관 210 3월 31일(금) 1차 기업 리스트 공개 포털 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판 3월 31일(금) ~ 4월 14일(금) 국제인턴십 지원서 및 기타 서류 제출 온라인지원과 원본서류방문제출 4월 21일(금) 2차 기업 리스트 공개 포털 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판 5월 1일 (월) ~5월 2일(화) 인터뷰 (한국어, 영어, 중국어) 추후 자세히 공지할 예정 5월 1일 (월) ~5월 2일(화) 파견희망 기업지원 이메일 지원 5월 10일(수) 1차 배정 결과 발표 포털 커뮤니티 및 이메일 공지 5월 15일(월) 최종 배정 결과 발표 포털 커뮤니티 및 이메일 공지 * 위의 일정은 선발이 진행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변경 시 포털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변경사항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     2. 지원 자격   공통: 3학년 이상의 경영학과 소속 모든 학생(2017 여름계절학기 기준) 2017년도 1학기 혹은 여름계절학기가 마지막 학기인 학생은 지원 불가 이중전공, 부전공 신청 가능(경영학과 본전공 및 복수전공 우선선발)     미주,유럽,동남아,일본,홍콩지역 중국지역(홍콩지역 제외) 세부 지원자격 ►​경영학과소속 모든학생 (본전공, 복수전공 우선선발) ►​경영학과소속 모든학생 (본전공, 복수전공 우선선발) 선발 평가요소 ►​최근 두 학기 평점 ►​공인영어성적 점수 ►​영어 면접 ►​한국어 면접 ►​파견을 희망하는 지역의 지역연구 과목 기수강자 가산점 ►​활동, 경력사항에 대한 가산점 ►​최근 두 학기 평점 ►​중국어 면접 ※중국어 면접 면제자: 신HSK5급이상 혹은 중어중문학과 이중전공자 ►​한국어 면접 ►​지역연구1, 지역연구2 혹은 중국경제론 기수강자 가산점 ►​활동, 경력사항에 대한 가산점   3. 선발 방식: 서류 전형 및 면접을 합한 총점으로 선발     1) 지원서 접수: 3/31 ~ 4/14     2) 한국어, 영어, 중국어 면접: 5/1 ~ 5/2     3) 파견 원하는 기업 순위별 지원 (기업 리스트는 추후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 5/1~ 5/2     4) 총점 및 각 기업의 별도 요구조건에 맞추어 최종 선발: 5/8     5) 파견기간: 2017년 6월 22일 ~ 8월 31일까지의 기간 중 4~8주 (기간은 회사별로 유동적임)   4. 지원 방법 ►​ 지원 기간: 3월 31일(금) ~ 4월 14일(금)  4:00PM 서류 제출 (온라인 지원 후 국제실로 직접 제출) 사진 (3*4) 첨부된 국제인턴십 지원서 (온라인 작성 및 원본 출력) 2부 출력 국 영문 이력서 각 2부 (파일로 첨부)     ►​Overall GPA 및 공인영어시험점수 기재 필수     ​​​►​“2017 경영대 국제인턴십” 포털 커뮤니티의 “양식자료실 > 이력서참고양식” 참고 국문 지원동기 및 자기소개서 2부 (파일로 첨부)           ►​지원동기 및 자기소개서의 내용은 간단한 자기소개, 해당 지역의 인턴십 지원 동기 및 인턴 수행 계획 및 다짐 등을 중심으로 서술함. 가족관계, 출신학교 등의 객관적 신상의 나열이 아니라, 해당 지역의 하계 인턴십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 및 목표, 계획을 자신의 가치관 및 미래상에 연결시켜 1장 내로 작성 국문 성적증명서 원본 1부 (스캔파일로 첨부), 사본1부 유효한 토플, 토익, 텝스, HSK의 공인 언어성적표 원본 1부 (온라인에는 스캔파일로 첨부), 사본1부          ►​영어는 토플, 토익, 텝스만 인정되며 영어와 중국어 외 언어는 사본으로 제출 가능 ​​​         ►​지원 마감일을 기준으로 성적 유효기간이 만료되는 경우 인정되지 않음          ►​공인 언어성적이 없어도 지원 가능하나, 점수에 불이익이 있음 여권사본 1부          ►​만료기간까지 최소 6개월 남아 있어야 하며 온라인 지원 시 스캔파일로 첨부 이력서 내 활동 및 경력 사항에 대한 증명서 사본 2부 씩 모든 파일 이름은 이름_학번_서류이름 순으로 지정 (예: 홍길동_2013120326_영문이력서) 위 모든 서류는 온라인 지원서 작성 후 2부씩 출력하여 국제실로 하드카피로 제출 온라인 지원 및 하드카피 제출 마감 일시: 4월 14일(금) 오후 4시 정각 외국계 기업 지원 또는 기업 요청 시 아래와 같은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며, 추후 공지가 나면  kubs_intern@hotmail.com로 소프트카피를 제출►​영문 Cover Letter & ​영문 성적증명서 기업 개별 지원 또는 배정 후, 추가 제출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기업에서 요구하는 양식에 따라 추가 제출 (예: 지원동기, 자기소개서 등)   5. 유의사항 중국지역 지원 시 영어 성적 제출 불필요(타 지역 지원할 예정인 경우, 영어성적 제출 및 영어 인터뷰에 응해야 함) 신 HSK 5급 이상의 증명을 제출하거나 이중전공자 중 중어중문학과 출신의 학생들은 중국어 인터뷰 면제 해당 계절학기 또는 2017학년도 1학기가 졸업 전 마지막 학기인 학생은 지원 불가 기업 배정 이후 포기하는 학생들은 추후 파견 시 2순위로 밀려나거나 파견 불가능 귀국 후 과제를 제출하지 않는 학생들은 국제경영현장실습 과목에 D학점을 받게 됨 인턴십 수행 도중 불량한 행실로 인해 기업, 교우회 그리고 학교에 피해를 끼치는 경우 D 혹은 F를 받을 수 있음 국제경영현장실습은 재수강이 불가능하므로, 이미 과거에 국제경영현장실습 3학점을 취득한 학생은 프로그램 참여가 불가능함 파견 전까지 인턴십에 선발된 학생들은 경영대 CDC에서 진행하는 컨템퍼러리 비즈니스에티켓을 이수하고, 이수날짜를 국제실에 이메일로 제출해야 함. 미 제출 시, 파견 불가. [국제인턴십 프로그램 설명] 홈페이지 참고 < http://biz.korea.ac.kr/ko/international/global-internship > 프로그램 설명회< 3/29 (수) 6:15 ~ 7:15 PM,  LG-POSCO 210 > [지원 가능한 기업수] 지원 수 제한 없음. 가고 싶은 순위별로 목록화하여 제출. (기업 리스트는 포털 커뮤니티를 통해 추후 공지)   [파견 기간]  2017년 6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의 기간 중 4~8주 (기간은 회사별로 유동적임)   [지원 방법] 온라인 지원 후 국제실 서류 직접 제출 https://biz.korea.ac.kr/ko/international/global-internship/apply-intern     Contact 경영대학 국제실 김애리 Tel: 02) 3290-5362 Email: kubs_intern@hotmail.com    
2017.04.11
2,430
Global Internship
# 3258
필독 [국제인턴십] EnTrust Permal Hong Kong 인턴십 지원안내-4/7일 마감
2017 년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국제인턴십 기업개별선발 건 <EnTrust Permal Limited (Hong Kong)> *기업개별선발건이므로, 경영대 국제인턴십 선발과정과는 별개로 진행됩니다. (국제인턴십 프로그램과 복수지원 가능하나, Entrust Permal에 선발 시 다른 기업 배정은 불가합니다.- "BUSS462 국제경영현장실습" 3학점 인정, 프로그램 항공료 장학금신청가능 )   EnTrust Permal 지원서류 접수기간: 3/20~4/7 (*참고: 국제인턴십 서류접수기간: 3/31 ~ 4/14)   기업명:    EnTrust Permal 인턴지역: Hong Kong Central 근무부서: EnTrust Permal (Hong Kong) Limited - International Sales 인턴업무: 헤지펀드 시장 리서치 및 마케팅 자료 번역 인턴기간: 7/3 - 8/25 (총 8주) 근무여건: 인턴수당 및 숙식지원 없음 지원자격: Proficient in spoken and Written English, Excellent in MS office software, 금융관련지식 필수 제출서류: Resume(영문이력서), Cover Letter(영문자기소개서) 지원방법: kubs_intern@hotmail.com   ♦유의사항 •지원자격은 경영대 국제인턴십 프로그램 신청자격과 동일 •지원자(Permal Hong Kong 최종합격자)는 KUBS 컨템퍼러리 비즈니스 에티켓 교육 파견 전까지 이수 (필수) •KUBS 컨템퍼러리 비즈니스 에티켓 교육일정은 CDC 홈페이지 참고 •마지막 학기생 (=2017년 여름에 졸업하는 학생)지원 불가 •Permal Hong Kong 체험수기 참고 •과거에 국제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학생은 재참여가 불가능함 •Entrust Permal Hong Kong에 파견되는 학생은 경영대 국제인턴십 항공료 장학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영문이력서 제출 시, 경력 및 활동은 증명서를 제출한 경우만 인정됩니다. 기업 선발은 4월 둘째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 02-3290-5361 / kubs_intern@hotmail.com
2017.04.01
1,207
Global Internship
# 3247
필독 [학부] 2017 하계 국제인턴십 설명회 및 전체 일정
  2017 하계 국제인턴십 설명회 및 전체 일정 1. 일시: 2017년 3월 29일 (수), 18:15~19:15 2. 장소: LG Posco 경영관 210호 3. 대상: 2017학년도 하계 국제 인턴십 프로그램에 지원하는 3, 4학년 경영대 학부생         (복수전공 및 부전공자 포함) - 마지막 학기생 (=2017년 여름에 졸업하는 학생) 지원 불가 - 과거에 BUSS462 국제경영현장실습(3학점) 이수한 학생은 참여가 불가능함 4. 내용 1) 2017 하계 인턴십 진행 일정 소개 2) 지원 요건 및 절차 소개 3) Q&A Session 5. 전체 일정   날짜 일정 비고 3월 29일(수) 국제인턴십 설명회 오후 6:15~7:15, LG Posco 경영관 210호 3월 31일(금) 1차 기업 리스트 공개 포털 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판 3월 31일(금) ~ 4월 14일(금) 국제인턴십 지원서 및 기타 서류 제출 온라인지원과 원본서류방문제출 4월 21일(금) 2차 기업 리스트 공개 포털 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판 5월 1일(월) ~ 5월 2일(화) 인터뷰 (한국어, 영어, 중국어) 추후 자세히 공지할 예정 5월 1일 (월) ~5월 2일(화) 파견희망 기업지원 이메일 지원 5월 10일(수) 1차 배정 결과 발표 포털 커뮤니티 및 이메일 공지 5월 15일(월) 최종 배정 결과 발표 포털 커뮤니티 및 이메일 공지 * 위의 일정은 선발이 진행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변경 시 포털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변경사항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     2017학년도 국제인턴십 프로그램에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17 경영대 국제인턴십" 포털 커뮤니티 가입 및 옐로아이디 "kubs국제실" 추가 부탁드립니다. *국제인턴십 관련 문의: kubs_intern@hotmail.com / 02-3290-5361 (경영대학 국제실 김애리)  
2017.03.13
854
Global Internship
# 3232
[교환학생] 2017-2학기 해외 파견 경영대 단과대 교환학생 예비합격자 오리엔테이션_전원 참석 필수!!
기 공지한 바와 같이 2017-2해외 파견 경영대 단과대 교환학생 예비합격자 오리엔테이션이 (학부 대상)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전원 필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7년 2월 28일(화) 16:00~ 17:30 예정 (오후 4:00~ 5:30) -장소: LG-POSCO경영관 쿠쿠홀(6층) ** 16:10 부터 40분간 교환학생 inbound 학생과의 (해외대학에서 고려대 경영대로 파견)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교환학생 오리엔테이션은 합격 이후 해당 학교에 지원하는 절차 및 유의사항 등 관련 필수적인 교육이 이뤄집니다. 한 분도 빠짐 없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리엔테이션 (및 향후 6월 경에 있을 파견식)은 단 하루동안 진행되며, 두 행사 모두 필참입니다. 불참 시 합격이 자동취소됩니다. 반드시 공지 확인하시고 빠짐없이 참석 바랍니다. ***피치못할 사유가 있는 분은 자유양식의 사유서를 작성하여, 교환학생 파견 담당 이나현 선생님께 이메일/전화(hyunlee@korea.ac.kr)(02-3290-1389) 연락 바랍니다. (담당자에게 기 허락 받은 특별요청자 제외. 사유가 합당할 경우 국제실에서 개별 교육 실시 가능.) *기파견자는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만, 규정이 바뀌었을 수도 있으므로 참석 권장. * 10분 이상 지각 시, 입장을 제한할 예정이니, 반드시 시간 맞춰 오시기 바랍니다.  
2017.02.23
868
Student Exchange
# 3209
[교환학생] 2017-2학기 파견 교환학생 2차 지원 [2월 16(목) 오후 3시 30부터 17일(금) 14:00(낮2시) 마감] 안내
1차로 지원한 학생들 가운데 학교 배정이 안 됐거나(미배정), 1차로 배정된 학교를 포기하신 학생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확인"으로 서명한 학생은 지원하셔도 배정이 되지 않으니 지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기파견자의 경우, 2차 배정이 끝난 후 이메일/전화을 통해 안내드릴 예정이니, 지금 지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차 지원 기간: 2/16(목) 15:30 – 2/17(금) 14:00 (낮 2시)   *2차 지원 : 지원이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차 지원 시 합격될 경우, 자동으로 확인서명을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1차 지원과 달리, 따로 확인서명 하지 않으므로 꼭 가고 싶은 학교만 신중하게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2차 지원 가능 학교 리스트 (첨부파일)        - 학교별 requirement를 확인하신 후에 지원바랍니다.        (외국어 공인인증시험 점수가 기재된 학교는 원본을 제출해야 하는 학교입니다.)        (외국어 공인인증시험 성적이 없는 경우 "Good at English" 혹은         "TOEFLiBT 100 recommended" 등으로 기재된 학교에 지원 바랍니다.)   * 2차지원은 1차 지원자 중 배정이 안된 지원자(미배정) 혹은 1차 배정 포기자 대상으로 하는 지원입니다.     해당사항이 없는 분들은 지원 불가하므로 지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017.02.16
834
Student Exchange
# 3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