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
    Beginning-of-Semester Party

    경영대 국제실과 KUBS Global이 함께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를 개최합니다. 
    경영대 재학중인 외국인 학부, 석사, 박사, MBA 및 교환 학생을 모두 초대합니다!

    1. 일시: 2017년 3월 16일 (목) 18:00
    2. 장소: LG-POSCO 경영관 6층
    안영일홀
  •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Beginning-of-Semester Party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

    영대 국제실과 KUBS Global 함께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합니다
    경영대 재학중인 외국인 학부, 석사, 박사, MBA 교환 학생을 모두 초대합니다!

    1.
    일시: 2017 3 16 () 18:00 ~ 
    2.
    장소: LG-POSCO 경영관 6 안영일홀
  •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Beginning-of-Semseter Party
    영대 국제실과 KUBS Global 함께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합니다
    경영대 재학중인 외국인 학부, 석사, 박사, MBA 교환 학생을 모두 초대합니다!

    1.
    일시: 2017 3 16 () 18:00 ~ 
    2.
    장소: LG-POSCO 경영관 6 안영일홀 

    KUBS International Office and KUBS Global is holding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We invite all international students from undergraduate, graduate, MBA and exchange program to come!

    1. Date & Time: March 16, 2017 (Thu) ; 18:00 ~
    2. Venue: LG-POSCO Building 6th floor Ahn Young-Il Hall


     
     
  •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프로그램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프로그램
    국제 프로그램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국제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국제경영인으로서 갖추어야할 기본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교환학생] 2018-1학기 파견 교환학생 설명회 및 선발공고
2018학년도 1학기 파견 교환학생 설명회 및 선발공고   일정 세부사항 설명회   일시: 6월 30일 (금) 14:00-15:00  장소: LG-POSCO 경영관 SUPEX홀 (4층)  내용:     *경영대 해외 교환학생 프로그램 안내     *협정교별 파견 가능인원 공지     *선발 일정 및 지원자격 안내     *학업계획서 및 영문이력서 등 필요제출서류 설명     *Q&A  ※개별적으로 해당학교 인터넷 홈페이지 검색하여 관심있는 학교 정보 습득  ※biz.korea.ac.kr > 국제프로그램 > Outbound(from KUBS) > 교환학생 > 체험수기를 참고하여 협정교 별 정보 습득 온라인 지원  일시: 7월 12일 (수) 오전 10:00~7월 18일(화) 오전 11:50 (시간엄수)  *"경영대 홈페이지 교환학생 지원하기"에서 지원 서류제출  일시: 7월 12일 (수) 오전 10:00~7월 18일(화) 16:00 마감 (시간엄수) 면접   일시: 8월 3일, 8월 4일 {추후 따로 공지) 예비합격자 오리엔테이션 ( 학부생 대상. 참석 필수) 8월 29일 (화) [유의사항] 1. 대상: 경영대 학생 (복수전공/자유전공 포함) (이중전공/부전공자 신청불가)     *경영대 단과대 해외 교환학생 프로그램에 관심있는 학생     **2018학년도 1학기 교환학생 프로그램 참여 희망자 2. 지원자격          가. 계절학기와 휴학학기 제외, 최근 두 학기 평점 3.0 이상인 학생              (단, 복수전공자는 경영학 과목 12학점 이상 이수하고 이 과목들의 평점이 3.0 이상이면 한 학기 성적으로 지원가능)          나. 한 학기 이상의 성적을 소지하고, 평균평점 3.0 이상이며, 파견될 학기가 마지막학기가 아닌 대학원생          다. 본교 두 학기 이상의 성적을 소지한 경영대학 편입생               (캠퍼스간 소속변경인 학생도 안암캠퍼스에서 두 학기 이상 성적 소지)          라. 위 조건을 갖춘 재학생, 휴학생, 복수전공자 지원가능.  이중전공, 부전공자 지원불가.              (복수전공자/자유전공자를 제외하고 학번이 20XX120XXX인 학생만 가능)          마. 1학기 (두 모듈 이상) 이상의 성적을 소지한 MBA 원우 (평균평점 3.0이상)          바.  KMBA원우의 경우 4학기에 파견이 가능하나 최소 1학기 추가로 등록 필수 (자세한 내용은 KMBA 담당자에게 문의)  ※토플점수는 추후 공지될 파견교리스트에서 점수가 명시된 학교만 필수제출. 그 외 학교는 토플점수 없이도 지원 가능하나 교환학생 선발 시 토플해당점수는 기본점수 부여.  -------------------------------------------------------------------------- [제출서류] 1. "교환학생 온라인 지원서" (온라인지원화면 출력본) 1부 2. 여권사본 1부 (여권 영문성명, 영문재학증명서 영문성명, 영문성적증명서 영문성명 모두 일치할 것!)     *불일치 시 국제실에 7월 17일 (월)까지 전화/직접방문하여 여권영문성명과 일치하도록 바꿔서 제출할 것!)     **여권만료기간이 최소 2018년 12월 이후일 것! (교환학기 종료시점에서 6개월 이상 유효한 여권)         (기간 미달 시, 미리 연장 혹은 재발급 요청하여 제출요망! 재발급신청서 제출 가능,          면접당일까지 여권 갱신 완료된 사본 제출할 것!) 3. 영문재학증명서 1부 (중앙광장 원스탑센터에서 출력한 원본만 인정) 4. 영문성적증명서 대외용 1부 (중앙광장 원스탑센터에서 출력한 원본만 인정) 5. TOEFL iBT / IELTS 공인성적표 원본 1부 (해당 학생에 한함)    (원본 없을 시 우선 인터넷 점수화면 캡처본 제출 후 면접날까지 원본제출. 최소 2017년 12월까지 유효해야 함. 학교에 따라 (e.g. 미국) 파견시작일까지 유효해야 하는 경우도 있음) 6. 영문학업계획서 1부 (A4용지 2장. 추후 업로드 되는 해당양식 참고. 이하 항목 필수)     A. Statement of Purpose     B. Study Plan & Future Plans     C. Leadership & Social Skills 7. 영문이력서 1부 (A4용지 1장. 추후 업로드 되는 해당양식 참고) 8. 교내외 활동증빙서류 각 1부 (원본제출 혹은 국제실 와서 원본대조필 받아서 제출) 9. 개인정보수집이용 및 제 3자 제공 동의서   -------------------------------------------------------------------------------------------------------- [선발방식] 1. 서류전형 (40%)     1) 최근 두 학기 평점 (계절학기 제외, 증명용 성적) (25%)     2) 어학성적 (TOEFL / IELTS) (15%) 2. 면접 (60%): 면접 시 학업계획서 및 이력서가 평가에 반영됨     1) 한국어 인성면접 (30%)     2) 영어면접 (30%) **GMBA 60% 인성면접 (영어로 진행)   --------------------------------------------------------------------------------------------------------- [지원가능한 학교 수] 1. 총 5지망까지 지원가능 2. 영미권 학교는 3개까지만 지원가능 3. 영미권 기파견자는 영미권 재지원 불가     (영미권: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4. 영미권 외 지역 기파견자들은 동일국가지원불가   -------------------------------------------------------------------------------------------------------- [파견기간] 1. 한 학기 기준 파견 2. 영미권을 제외한 학교들에 한해 희망자 연장 가능     (추천서 or 해당학교 담당자 확인서 제출자에 한함. 총 연장 1년까지 가능) 3. 영미권학교(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은 한 학기만 파견 가능   ------------------------------------------------------------------------------------------------------ [기파견자 선발 기준] 1. 기파견자는 선발 시 최초 지원자 1, 2차 배정 후 선발 2. 기존의 중도포기자(합격서명 후 파견취소자)는 파견불가능.     ※합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만 가장 마지막순위로 배정 3. 기파견자 또한 서류 지원 필수   -------------------------------------------------------------------------------------------------------- [기타 유의사항]   1. 지원시점 기준 직전학기의 견책, 정학 등의 징계 또는 학사경고 기록이 있는 학생 감점 2. 허위사실 기재, 증빙자료 위조, 증빙자료 제출거부 시 선발 탈락 3. 본교 국제처 시행 교환/방문학생 프로그램과 중복 지원 불가.     (본교프로그램 완전히 포기완료한 경우에만 지원 가능) 4. 경영대 신입생특별장학금 수혜자는 교환학생 파견 시 직전학기 성적에 따라 장학금 지급 ex) 1학기 재학, 2학기 교환학생, 3학기 재학 시 3학기때 지급되는 장학금은 1학기성적 적용     자세한 내용은 학부 행정실 문의 ------------------------------------------------------------------------------------------------ [예비합격자 발표] • 8월 16일 (수) 오전 11:00  예비합격자 발표 예정 (일자 및 시간 변동 가능)     8월 16일 (수) 오전 11시 ~ 17일 (목) 오전 11시 : 합격자 온라인 확인서명 실시 (서명 안 할 경우 자동 탈락)     8월 17일 (목) 오후 3:30 : 2차 TO 공지      8월 17일(목) 오후 3:30~ 18일 (금) 오후 2시: 2차 지원 (2차지원 시 결정된 파견교는 취소불가하므로 꼭 가고싶은 학교가 없다면 지원금지)     8월 18일 (금) 오후 4시: 2차 합격자 발표       ****기파견자 포함 3차지원 진행 및 합격 관련 개별 통보. • 8월 29일 (화) 오후  최종 예비합격자 대상 오리엔테이션 예정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      *불참시 교환학생 합격 선발자 자격 자동박탈 (학부 대상. 일반대학원 및 MBA는 별도의 오리엔테이션/파견식 없음)
2017.06.14
491
Student Exchange
# 3831
[학부] 2017-2학기 파견 경영대 단과대 교환학생 파견식_06월 22일(목) 오후 1:20 필참
경영대학 교환학생 프로그램 2017학년도 2학기 파견자로 선발된 경영대 교환학생들을 위한 파견식 (출국 전 파견교육)이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파견식에서는 출국 전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할 서류를 작성하게 되며, 미리 오리엔테이션 등에서 알려드렸다시피 파견식 불참 시 파견 불가능하므로 전원 필참입니다. 부득이하게 파견식 참석이 불가능한 경우 사유서 및 개별교육 가능 일자 및 시간 (한 개 이상)을 jieunjeon@korea.ac.kr로 보내주시면 개별일정을 잡아 국제실에서 파견교육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기파견자의 경우 필참은 아니지만 신규파견학생들과 동일하게 제출서류(①유학생 보험증 사본 ②외국대학 파견 교환학생 보호자 동의서, ③외국대학 파견 교환학생 서약서, ④외국대학 파견 교환학생 출국신고서, ⑤파견 전 사전확인용 외국대학 이수학점 인정신청서 (이메일검토확인 받기를 권장), ⑥(최초 파견자용) 외국대학 이수학점 변환확인서)(해당학교의 변환비율 산정이 안 되어 있는, 신규협정교의 경우)를 전부 제출해야 하므로 참석을 권장합니다.     ◆ 파견식 일시 및 장소    - 2017년 06월 22일 (목)  1:20pm - 2:10pm   [현대자동차 B307호]   ◆ 제출서류    1) 유학생 보험증 사본         --> 해당 파견교에서 보험을 들었을 경우 추가신청 필요 없음. (애매할 시 각 파견교 담당자에게 문의!!)               학교 보험이 없는 경우, 유학생보험(여행자보험 불가) 가입 후 사본 제출 필수!!!               미리 가입하여 보험증서사본 제출 요망 (파견식 당일 제출이 불가능한 부득이한 경우, 7월 15일까지 제출 요망)               해당 파견교에 가서 보험을 들어야 하는 경우, 해당교에 도착 후 사본(스캔본)을 이메일로               국제실 담당자에게 즉시 제출 요망. 7월 15일 이후에라도 상관 없으니 최대한 빨리 제출!!!)    2) 외국대학 파견 교환학생 보호자 동의서         --> 학생 편의를 위하여 미리 파일 업로드 하였으니 출력하여 부모님께 확인받아 파견식날 제출!               출력이 여의치 않을 경우 파견식 날짜 전에 국제실에 미리 들러서 출력본 수취 후 부모님 서명 받아 파견식날 제출 가능.     3) 외국대학 파견 교환학생 서약서        --> 본인이 직접 출력 혹은 파견식 당일 양식 수취하여 자필작성 후 파견식 당일 제출              (출석확인 용도로도 활용되오니 꼭 제출 바랍니다.)    4) 외국대학 파견 교환학생 출국신고서         --> 파견식 당일 확인 불가 사항이 있을 경우 출국 후 작성하여               스캔 후 경영대 교환학생 담당자에게 이메일 송부 제출     5) (선택) 파견 전 사전확인용 외국대학 이수학점 인정신청서 (해당 양식을 참고하여 해당 요소를 담아 이메일로 제출)         --> 이메일로 검토받을 것 (이메일 검토 방법은 커뮤니티 게시글 참고 혹은 이메일/국제실방문하여  문의)         --> 해당 교환학교 수강신청 확정 전까지만 이메일로 완료하면 됨.                문의 방법은 본 첨부 양식과 상관 없이 포탈 커뮤니티 학점인정 검토 문의 게시글 참조.      6) (최초 파견자용) 외국대학 이수학점 변환확인서         --> 본인이 해당 학교에 고려대 경영대 역사상 최초로 파견되는 학생일 경우 (즉, 앞서 파견되었던 학생이 단 한 명도 없는 경우)               해당 첨부파일에 나와있는 내용을 파견교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경영대 국제실 교환학생 담당자에게 이메일 회신 요망.               *** 모든 자료는 당일 출력본으로 제공 가능합니다. *** 기 공지되었듯이, 대학원생 및 MBA생은 파견식이 없습니다.         As announced earlier, there is no Second Orientation (Orientation Before Departure) for MSc or MBA students.
2017.05.31
792
Student Exchange
# 3809
[학부] 2017년 여름계절학기 개별 국제인턴십 학점인정 절차 안내 (신청마감일수정: 5월 26일까지)
2017년 여름계절학기 개별 국제인턴십 학점인정 절차 안내(신청 마감일 수정: 5월 26일까지) 2017년 여름방학 동안 개별로 해외로 인턴십을 구하여 다녀오는 학생은 다음과 같은 절차에 의해 BUSS462국제경영현장실습 과목 학점 (3학점) 을 인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및 양식 등의 확인을 위하여 경영대 국제인턴십 커뮤니티[portal.korea.ac.kr > 커뮤니티 > 2017 경영대 국제인턴십] 에 가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기한에 따라 신청 마감일을 수정하였습니다. 신청자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지원자격  3학년 또는 4학년 경영학과 소속의 학생(경영학과 이중전공자, 부전공자, 자유전공학부 경영학과 학생 등 경영학과 복수전공자 포함) 타과생, 경영학과 마지막 학기생은 지원 불가 여름계절학기 기간 내 최소 4주의 인턴십이 확정된 학생 경영대 비즈니스에티켓교육 파견직전학기(2017-1) 이수(예정) 학생 - 고려대학교 경력개발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 마지막 교육 예정일: 5월 29일   2. 학점인정절차 인턴십 실습 시작 전 사전허가신청 (6월 2일(금) 마감) 5월 26일(금) 마감 출국 전 파견식 진행: 안전교육 및 당부사항 안내 - (참석필수; 일정 추후 커뮤니티 또는 개별 공지) 인턴십 수행 및 과제 작성 과제제출 (기한 추후 커뮤니티 또는 개별 공지)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6월 4일 23:00 까지) - 자세한 사항은 포털 (portal.korea.ac.kr) 공지사항 확인 3. 개별 인턴십 허가 신청 시 제출 서류 (이메일 제출) 국제인턴십 프로그램 신청서(첨부양식)  기업의 인턴채용 확인서 회사 소개자료  경영학과 인턴십 협약서-기업측서명날인본 (Contact : 국제실(경영본관 304), kubs_intern@hotmail.com 또는 02-3290-5361) 4. 파견식 당일 제출 서류(Hardcopy 제출) – 미리 제출하여도 무관함 국제현장실습 학점인정 사전승인서 (커뮤니티 첨부양식) 개인정보수집이용 및 제3자제공 동의서 (커뮤니티 첨부양식) 서약서 (커뮤니티의 첨부양식) 보호자동의서 (커뮤니티의 첨부양식) 항공티켓 및 보험증서사본 5. 학점인정  BUSS462 국제경영현장실습 학점 인정을 위해서는 과제제출을 필수로 하며, 계절학기 비용과 관련해서는 추후 공지될 예정 인턴 실습 전 국제실 허가 와 근무 종료 후 일일 업무일지 및 보고서 등 과제 제출 필수     성적은 P/F가 아닌 A+~F로 입력됨. 학점사전신청 및 파견 후 과제 미제출 시 성적 “D” 으로 입력. 보고서(10장 내외) 60%, 기업담당자평가 20%, 업무일지 20% 로 성적 산출과제 제출 목록         1. 일일 업무일지 및 현장실습 일정 1부 (경영대 국제실 배포) _ 주말 제외 최소 20일 이상 작성         2. 보고서 2부         3. 체험수기 1부         4. 감사편지(손글씨)         5. 인턴십 사진 10장 (Soft Copy)          * 제출 과제는 귀국으로부터 약 2주일 안으로 작성하여 제출해야 함 (마감 기한 공지 예정)         * 현장실습일정, 보고서, 체험수기, 인턴십 사진은 USB에 담아 Softcopy 제출         * 보고서 양식 및 기타 사항 (계절학기 비용납부 등) 은 신청접수 후 커뮤니티에 공지 예정         * '2017 경영대 국제인턴십' 포탈 커뮤니티에 반드시 가입하여 공지 및 안내 수시 확인 필수           - 성적은 P/F이 아닌 A+~F로 입력됨   4. 신청 마감:  - 6월 2일 (금) 오후 4시 5월 26일(금) 까지 3번 항목의 제출 서류를 아래 이메일로 제출  이메일: kubs_intern@hotmail.com     5. 문의:  - 국제실 김애리    - 사무실: 경영본관 304호  - 전화: 02-3290-5361  - 이메일: kubs_intern@hotmail.com
2017.05.15
1,098
Global Internship
# 3729
! [학부] 2017 하계 국제인턴십 선발 공고 및 지원서 접수 (~4/14)
2017 하계 국제인턴십 선발 공고 및 지원서 접수   2017학년도 하계 국제인턴십 지원서 접수를 3월 31일부터 4월 14일 오후 4시까지 받습니다. 관련 공지 확인을 위해 KUPID 포탈 커뮤니티 '2017 경영대 국제인턴십' 에 반.드.시. 가입바랍니다. 학생 개별적으로 해외 인턴십에 지원, 참가하여 국제경영현장실습(BUSS462) 3학점을 인정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공지를 참고바랍니다. 1. 선발 일정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함)   날짜 일정 비고 3월 29일(수) 국제인턴십 설명회 오후 6:15 ~ 7:15, LG-POSCO경영관 210 3월 31일(금) 1차 기업 리스트 공개 포털 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판 3월 31일(금) ~ 4월 14일(금) 국제인턴십 지원서 및 기타 서류 제출 온라인지원과 원본서류방문제출 4월 21일(금) 2차 기업 리스트 공개 포털 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판 5월 1일 (월) ~5월 2일(화) 인터뷰 (한국어, 영어, 중국어) 추후 자세히 공지할 예정 5월 1일 (월) ~5월 2일(화) 파견희망 기업지원 이메일 지원 5월 10일(수) 1차 배정 결과 발표 포털 커뮤니티 및 이메일 공지 5월 15일(월) 최종 배정 결과 발표 포털 커뮤니티 및 이메일 공지 * 위의 일정은 선발이 진행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변경 시 포털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변경사항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     2. 지원 자격   공통: 3학년 이상의 경영학과 소속 모든 학생(2017 여름계절학기 기준) 2017년도 1학기 혹은 여름계절학기가 마지막 학기인 학생은 지원 불가 이중전공, 부전공 신청 가능(경영학과 본전공 및 복수전공 우선선발)     미주,유럽,동남아,일본,홍콩지역 중국지역(홍콩지역 제외) 세부 지원자격 ►​경영학과소속 모든학생 (본전공, 복수전공 우선선발) ►​경영학과소속 모든학생 (본전공, 복수전공 우선선발) 선발 평가요소 ►​최근 두 학기 평점 ►​공인영어성적 점수 ►​영어 면접 ►​한국어 면접 ►​파견을 희망하는 지역의 지역연구 과목 기수강자 가산점 ►​활동, 경력사항에 대한 가산점 ►​최근 두 학기 평점 ►​중국어 면접 ※중국어 면접 면제자: 신HSK5급이상 혹은 중어중문학과 이중전공자 ►​한국어 면접 ►​지역연구1, 지역연구2 혹은 중국경제론 기수강자 가산점 ►​활동, 경력사항에 대한 가산점   3. 선발 방식: 서류 전형 및 면접을 합한 총점으로 선발     1) 지원서 접수: 3/31 ~ 4/14     2) 한국어, 영어, 중국어 면접: 5/1 ~ 5/2     3) 파견 원하는 기업 순위별 지원 (기업 리스트는 추후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 5/1~ 5/2     4) 총점 및 각 기업의 별도 요구조건에 맞추어 최종 선발: 5/8     5) 파견기간: 2017년 6월 22일 ~ 8월 31일까지의 기간 중 4~8주 (기간은 회사별로 유동적임)   4. 지원 방법 ►​ 지원 기간: 3월 31일(금) ~ 4월 14일(금)  4:00PM 서류 제출 (온라인 지원 후 국제실로 직접 제출) 사진 (3*4) 첨부된 국제인턴십 지원서 (온라인 작성 및 원본 출력) 2부 출력 국 영문 이력서 각 2부 (파일로 첨부)     ►​Overall GPA 및 공인영어시험점수 기재 필수     ​​​►​“2017 경영대 국제인턴십” 포털 커뮤니티의 “양식자료실 > 이력서참고양식” 참고 국문 지원동기 및 자기소개서 2부 (파일로 첨부)           ►​지원동기 및 자기소개서의 내용은 간단한 자기소개, 해당 지역의 인턴십 지원 동기 및 인턴 수행 계획 및 다짐 등을 중심으로 서술함. 가족관계, 출신학교 등의 객관적 신상의 나열이 아니라, 해당 지역의 하계 인턴십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 및 목표, 계획을 자신의 가치관 및 미래상에 연결시켜 1장 내로 작성 국문 성적증명서 원본 1부 (스캔파일로 첨부), 사본1부 유효한 토플, 토익, 텝스, HSK의 공인 언어성적표 원본 1부 (온라인에는 스캔파일로 첨부), 사본1부          ►​영어는 토플, 토익, 텝스만 인정되며 영어와 중국어 외 언어는 사본으로 제출 가능 ​​​         ►​지원 마감일을 기준으로 성적 유효기간이 만료되는 경우 인정되지 않음          ►​공인 언어성적이 없어도 지원 가능하나, 점수에 불이익이 있음 여권사본 1부          ►​만료기간까지 최소 6개월 남아 있어야 하며 온라인 지원 시 스캔파일로 첨부 이력서 내 활동 및 경력 사항에 대한 증명서 사본 2부 씩 모든 파일 이름은 이름_학번_서류이름 순으로 지정 (예: 홍길동_2013120326_영문이력서) 위 모든 서류는 온라인 지원서 작성 후 2부씩 출력하여 국제실로 하드카피로 제출 온라인 지원 및 하드카피 제출 마감 일시: 4월 14일(금) 오후 4시 정각 외국계 기업 지원 또는 기업 요청 시 아래와 같은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며, 추후 공지가 나면  kubs_intern@hotmail.com로 소프트카피를 제출►​영문 Cover Letter & ​영문 성적증명서 기업 개별 지원 또는 배정 후, 추가 제출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기업에서 요구하는 양식에 따라 추가 제출 (예: 지원동기, 자기소개서 등)   5. 유의사항 중국지역 지원 시 영어 성적 제출 불필요(타 지역 지원할 예정인 경우, 영어성적 제출 및 영어 인터뷰에 응해야 함) 신 HSK 5급 이상의 증명을 제출하거나 이중전공자 중 중어중문학과 출신의 학생들은 중국어 인터뷰 면제 해당 계절학기 또는 2017학년도 1학기가 졸업 전 마지막 학기인 학생은 지원 불가 기업 배정 이후 포기하는 학생들은 추후 파견 시 2순위로 밀려나거나 파견 불가능 귀국 후 과제를 제출하지 않는 학생들은 국제경영현장실습 과목에 D학점을 받게 됨 인턴십 수행 도중 불량한 행실로 인해 기업, 교우회 그리고 학교에 피해를 끼치는 경우 D 혹은 F를 받을 수 있음 국제경영현장실습은 재수강이 불가능하므로, 이미 과거에 국제경영현장실습 3학점을 취득한 학생은 프로그램 참여가 불가능함 파견 전까지 인턴십에 선발된 학생들은 경영대 CDC에서 진행하는 컨템퍼러리 비즈니스에티켓을 이수하고, 이수날짜를 국제실에 이메일로 제출해야 함. 미 제출 시, 파견 불가. [국제인턴십 프로그램 설명] 홈페이지 참고 < http://biz.korea.ac.kr/ko/international/global-internship > 프로그램 설명회< 3/29 (수) 6:15 ~ 7:15 PM,  LG-POSCO 210 > [지원 가능한 기업수] 지원 수 제한 없음. 가고 싶은 순위별로 목록화하여 제출. (기업 리스트는 포털 커뮤니티를 통해 추후 공지)   [파견 기간]  2017년 6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의 기간 중 4~8주 (기간은 회사별로 유동적임)   [지원 방법] 온라인 지원 후 국제실 서류 직접 제출 https://biz.korea.ac.kr/ko/international/global-internship/apply-intern     Contact 경영대학 국제실 김애리 Tel: 02) 3290-5362 Email: kubs_intern@hotmail.com    
2017.04.11
2,668
Global Internship
# 3258
필독 [국제인턴십] EnTrust Permal Hong Kong 인턴십 지원안내-4/7일 마감
2017 년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국제인턴십 기업개별선발 건 <EnTrust Permal Limited (Hong Kong)> *기업개별선발건이므로, 경영대 국제인턴십 선발과정과는 별개로 진행됩니다. (국제인턴십 프로그램과 복수지원 가능하나, Entrust Permal에 선발 시 다른 기업 배정은 불가합니다.- "BUSS462 국제경영현장실습" 3학점 인정, 프로그램 항공료 장학금신청가능 )   EnTrust Permal 지원서류 접수기간: 3/20~4/7 (*참고: 국제인턴십 서류접수기간: 3/31 ~ 4/14)   기업명:    EnTrust Permal 인턴지역: Hong Kong Central 근무부서: EnTrust Permal (Hong Kong) Limited - International Sales 인턴업무: 헤지펀드 시장 리서치 및 마케팅 자료 번역 인턴기간: 7/3 - 8/25 (총 8주) 근무여건: 인턴수당 및 숙식지원 없음 지원자격: Proficient in spoken and Written English, Excellent in MS office software, 금융관련지식 필수 제출서류: Resume(영문이력서), Cover Letter(영문자기소개서) 지원방법: kubs_intern@hotmail.com   ♦유의사항 •지원자격은 경영대 국제인턴십 프로그램 신청자격과 동일 •지원자(Permal Hong Kong 최종합격자)는 KUBS 컨템퍼러리 비즈니스 에티켓 교육 파견 전까지 이수 (필수) •KUBS 컨템퍼러리 비즈니스 에티켓 교육일정은 CDC 홈페이지 참고 •마지막 학기생 (=2017년 여름에 졸업하는 학생)지원 불가 •Permal Hong Kong 체험수기 참고 •과거에 국제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학생은 재참여가 불가능함 •Entrust Permal Hong Kong에 파견되는 학생은 경영대 국제인턴십 항공료 장학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영문이력서 제출 시, 경력 및 활동은 증명서를 제출한 경우만 인정됩니다. 기업 선발은 4월 둘째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 02-3290-5361 / kubs_intern@hotmail.com
2017.04.01
1,389
Global Internship
# 3247
필독 [학부] 2017 하계 국제인턴십 설명회 및 전체 일정
  2017 하계 국제인턴십 설명회 및 전체 일정 1. 일시: 2017년 3월 29일 (수), 18:15~19:15 2. 장소: LG Posco 경영관 210호 3. 대상: 2017학년도 하계 국제 인턴십 프로그램에 지원하는 3, 4학년 경영대 학부생         (복수전공 및 부전공자 포함) - 마지막 학기생 (=2017년 여름에 졸업하는 학생) 지원 불가 - 과거에 BUSS462 국제경영현장실습(3학점) 이수한 학생은 참여가 불가능함 4. 내용 1) 2017 하계 인턴십 진행 일정 소개 2) 지원 요건 및 절차 소개 3) Q&A Session 5. 전체 일정   날짜 일정 비고 3월 29일(수) 국제인턴십 설명회 오후 6:15~7:15, LG Posco 경영관 210호 3월 31일(금) 1차 기업 리스트 공개 포털 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판 3월 31일(금) ~ 4월 14일(금) 국제인턴십 지원서 및 기타 서류 제출 온라인지원과 원본서류방문제출 4월 21일(금) 2차 기업 리스트 공개 포털 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판 5월 1일(월) ~ 5월 2일(화) 인터뷰 (한국어, 영어, 중국어) 추후 자세히 공지할 예정 5월 1일 (월) ~5월 2일(화) 파견희망 기업지원 이메일 지원 5월 10일(수) 1차 배정 결과 발표 포털 커뮤니티 및 이메일 공지 5월 15일(월) 최종 배정 결과 발표 포털 커뮤니티 및 이메일 공지 * 위의 일정은 선발이 진행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변경 시 포털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변경사항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     2017학년도 국제인턴십 프로그램에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17 경영대 국제인턴십" 포털 커뮤니티 가입 및 옐로아이디 "kubs국제실" 추가 부탁드립니다. *국제인턴십 관련 문의: kubs_intern@hotmail.com / 02-3290-5361 (경영대학 국제실 김애리)  
2017.03.13
1,014
Global Internship
# 3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