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BS 소식

2019학년도 일반대학원 오리엔테이션, 미래의 경영학을 이끌 인재들의 새로운 시작
2019.02.21
660
2019학년도 일반대학원 오리엔테이션, 미래의 경영학을 이끌 인재들의 새로운 시작
 

 
2019학년도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김재욱) 경영학과, 국제경영학과 전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2월 19일 오후 2시 고려대학교 LG-POSCO 경영관 432호에서 진행됐다.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 신입생들은 교육 과정 및 수강신청, 학사관리, 장학제도 등 대학원 생활 전반에 관련한 설명을 들으며 설레는 마음으로 또 다른 시작을 준비했다.
 

김배호 부원장은 “대학원 생활을 하다가 모르는 게 있거나 어려움이 있으면 언제든지 얘기해 달라”며 환영의 말을 전했다. 또한 “아직은 무엇을 모르는지조차 모를 수도 있겠지만 오늘은 앞으로 누구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하는지 정도라도 알고 가는 날이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어서 “고려대 경영대학은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고 또 훌륭한 선배들을 많이 배출한 학교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도 말했다.

이후 △학사 안내 △장학 및 연구비 안내 △수당학술정보관 안내 △대학원 총학생회 안내가 순서대로 이어졌다. 오리엔테이션을 마친 후에는 △경영관리 △회계학 △재무금융 △마케팅 △LSOM △MIS △국제경영 등 세부 전공별로 자세한 안내가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