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9년 제 17기 벤처캐피탈리스트 대학(원)생 단기 체험 과정 안내
한국벤처캐피탈협회 內 한국벤처캐피탈연수원(KVCI)에서 오는 7월 3일(수)부터 7월 5일(금)까지 <2019년 제 17기 벤처캐피탈리스트 대학(원)생 단기체험 과정>을 개최할 예정이오니, 벤처캐피탈 및 창업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은 아래 내용과 붙임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 제 17기 벤처캐피탈리스트 대학(원)생 단기체험 과정> 벤처캐피탈 개요 및 필수용어정리, 투자 방법 및 투자 단계별 특징, Valuation&Pricing, 벤처캐피탈 관련 법률, 초기기업 투자 및 사후관리 사례 등 실무적인 내용을 위주로 구성 되었으며, 현재 벤처캐피탈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선배들의 Know-How를 비롯하여 벤처투자 관련 전 과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벤처캐피탈의 주요업무인 투자심사보고서 작성 이론과 발표 시뮬레이션으로 벤처캐피탈 투자심사역에 대한 직업체험 실습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1. 교육일자 : 2019.07.03(화) ~ 07.05(금) / 2박 3일 합숙 2. 교육장소 :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 B1 포플러홀(단체버스 운영) 3. 교육대상 : 벤처캐피탈 및 창업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 및 휴학생                      ※학생이 아닌 경우 교육 신청 불가 3. 교육비 : 30만원(그 외 비용은 협회에서 지원) 4. 모집기간 : 5월 24일(금) ~ 6월 14일(금) (선착순 마감) 5. 신청방법 : www.kvca.or.kr 초기화면 > 팝업창 > 온라인 신청서 작성 또는                      협회 홈페이지 메인화면 좌측 하단 '교육신청' 클릭      - 신청서 작성 및 등록 후 담당자에게 필히 확인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6. 문의: 02-2156-2106 / 2112 / 2113 / 2145 ※교육 수료생 전원 한국벤처캐피탈연수원(KVCI)이 인증하는 수료증 수여 ※협회 온라인 채용 매칭 시스템(VC-HR시스템)에 VC업계로 취업을 희망하는 수료생의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록(회원사에 한하여 상시 열람) 협회 홈페이지(www.kvca.or.kr)의 팝업창에서 교육 신청 가능하며, 관련 상세 내용은 붙임문서(공문 및 교육일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019.05.24
20
Career Hub
# 4951
* [학부]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대상 사전 졸업사정 실시 및 졸업 관련 유의사항 안내
경영대학 행정실에서는 졸업과 관련한 학생들의 불안을 줄이고, 졸업 관련 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2019년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사전 졸업사정(졸업요구학점 확인 절차) 실시 및 유의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졸업을 앞두고 있는 재학생들은 아래 유의사항 및 첨부파일을 반드시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I. 사전 졸업사정   1. 대상: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경영 1전공, 이중전공, 복수전공 포함) 1) 해당기간에는 혼잡이 예상되므로 별도 안내문자를 수신한 졸업예정자만 확인 가능 2) 기수료자는 졸업요구학점 확인이 불필요하며, 기간 내(유의사항 3번 참조) 졸업요구조건 제출 완료 시 졸업 가능 2. 일자 및 대상자:  2019년 5월 17(금)/ 5월 20일(월)-21(화) – 경영 1전공 중 이중전공, 타학과 경영 이중전공, 복수전공  2019년 5월 22(수)~24일(금)/ 5월 27(월) – 경영 1전공 중 심화전공 *경영1전공 중 융합전공자는 융합전공 주관부서에서 졸업사정을 받고 서류 지참하여 방문   3. 시간: 10:00 ~ 17:00 (점심시간 11:50~13:00 제외) 4. 장소: 경영대학 행정실 (경영본관 103호) 5. 문의: 경영대학 행정실 (Tel: 02-3290-2702) II. 유의사항   1. 연락처 업데이트 1) 졸업 관련 중요 공지사항 안내 2) 포털 > 학적/ 졸업 > 학적사항수정   2. 국/영문명 확인 1) 포털 > 학적/졸업 > 학적사항 > 학적사항조회 2) 영문명 미입력자는 영문 학위기 출력 불가 3) 포털에 입력된 이름과 동일하게 학위기에 출력. 영문명을 반드시 대소문자 및 띄어쓰기 확인 4) 이름 변경: 6월 말까지 이메일(csm0117@korea.ac.kr)로 신청 (기재사항정정서 작성하여 신청.) 경영학과 1전공 및 복수전공자에 한함.      (타학과 이중전공자는 소속학과로 문의) 5) 이름 변경 완료 이메일 수신 후 포털에서 최종 확인 필수 6) 학위기 발급 후 이름 수정 불가 3. 졸업요구조건 제출 기한 엄수 1) 2월 졸업- 1월 첫째 주 금요일 / 8월 졸업- 7월 첫째 주 금요일 2) 경영학과 행정실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 ※ 우편 보낼 곳: 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145 고려대학교 인문사회계캠퍼스 경영본관 103호 경영대학 행정실 (학번 및 연락처 기재 필수) 3) 졸업요구조건 제출 1주일 후 포털에서 제출여부 확인 필수   4. 다전공 포기 1) 포털 > 학적/졸업 > 학적사항 > 다중전공포기신청 2) 6월 말까지 반드시 포기신청 완료 시 심화전공으로 졸업 가능   5. 졸업앨범 (경영학과 1전공 및 복수전공자만 해당) 1) 상세내용은 포털 또는 경영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2) 선촬영 후납부 방식으로, 희망자는 정해진 기간에 촬영 후 고지서 수령하여 추후 납부 3) 상세문의: 세븐칼라 02) 776-6666   6. 학위수여식 1) 학위수여식 행사는 8월 졸업생 포함하여 2월에만 진행 2) 경영학과 1전공/복수전공자는 경영대학 학위수여식 참석 대상이며, 2월 중 참석 신청 3) 2월 중 학위가운 대여 안내 예정
2019.05.15
490
Academic
# 4930
[재공지 및 예시 추가] DB-SNU Start-up Case Competition 참가 신청 안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DB-SNU Start-up Case Competition에 참가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Application Form 및 Proposal을 작성하여 경영대학 국제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제출 이메일: kubsintl@korea.ac.kr *제출마감: 2019년 5월 30일 (목) 오후 5시 *경영대 국제실 (02-3290-5363) 은 지원서 수합 및 대회주최측 전달만 하며, 기타 대회관련 문의사항은 michelle28@snu.ac.kr 해주시기 바랍니다.     Got a winning business idea?! Win $14,000 plus FREE 4 Day Stay in Seoul, Korea  at 2019 DB-SNU Business Case Competition Week August 18 ~ 21, 2019   DB Group and Seoul National University (SNU) have launched their first business case competition and invite you to compete with young aspiring entrepreneurs to win USD14,000 in cash. Aside from the awards, participants will enjoy FREE 4 day stay in the dynamic city of Seoul visiting Korean conglomerates and experiencing vibrant Korean culture. Flight, accommodation, and expenses for visits and activities are all sponsored by DB Group.   Organizers DB Group based in Seoul Korea is one of the largest Korean conglomerates focusing on financial services, with timely expansion to high-tech industry implementing “green technologies”. SNU Business School, as one of the leading business schools globally, has put its most aggressive efforts in cultivating entrepreneurship in the school. Joint efforts of the two institutions has brought about 2019 DB-SNU Business Case Competition with vision to nurture young mind with entrepreneurial spirit.   Competition Theme: Business and Start-up Cases Examples are: Analysis of an Existing Business on Successful Case of Corporate Sustainability         e.g.) Corporate strategy transformation – LEGO (Brick products with digital contents such as movies, mobile games, mobile applications) Successful Start-up Case in Asia         e.g.) New category in hotel chain - OYO in India   Entrepreneurship/new business ideas on Cultivating Social Impact        e.g.) STRAWcture(India) - a DIY eco-friendly, low cost house in a box concept by turning the agri-waste into a potential building material   Developing Sharing Economy        e.g.) Lekotek(international) - a program to lend(share) assistive technology, toys and expertise to disabled children   Any innovative and creative ideas are welcome.            - Target problem, proposed solution and business aspects will be examined during reviewing process   Awards (USD14,000 in total) First Prize: USD5,000 (to 1 team) Second Prize: USD3,000 (to 2 teams) Third Prize: USD1,000 (to 3 teams)   Guidelines The event will be carried out in English. All teams are composed of 3~4 participants and should include at least a business major. Application should be made through a designated office at the university. All the submissions should be made in the template provided.   Timeline Proposal submission by May 31, 2019 Invitation sent to selected teams by June 21, 2019 1st draft submission by July 19, 2019 Individual visa and flight arrangements by July 31, 2019 Final draft submission by August 9, 2019 Competition Week in August 18 ~ 22, 2019  
2019.05.14
168
Academic
# 4926
* [학부] 2019-2학기 재입학전형 시행 안내
2019학년도 제2학기 재입학전형 「학칙」 제15조, 「학사운영규정」제17조~제20조  1. 접수기간 : 2019년 6월 4일(화) 10:00 〜 6월 7일(금) 16:00     (면접필수 : 일정 해당 학과(부)행정실에 문의) 2. 접수대상 : 본교 입학 후 한 학기 이상 재학하고 제적된 사람.     (가, 나 이외의 해당자는 제적 후 최소 두 학기 이상 경과 후 가능함)   가. 휴학기간 경과로 제적된 자.   나. 미등록으로 제적된 자.   다. 성적불량으로 제적된 자.   라. 자퇴자.      ※ 단, 학칙에 의하여 징계(영구제적)된 자는 제외 함. 3. 폐지학과 신청 불가 (학적관리위원회 결정사항   가. 재입학전형은 폐지된 학과(부)로는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나. 재입학 신청자의 소속이 폐지된 학과(부)에 해당되는 학생은 재입학원서[양식]에 있는 "소속변경동의서"에 동의한 후 변경된 학과(부)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4. 제출서류   가. 재입학 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재입학 서약서(소정양식) 1부.   다. 신청사유 및 학업계획서(소정양식) 1부.   라. 학적부 사본 1부.   마. 성적 증명서 1부.    ※ 소정양식은 첨부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서류접수처 : 해당 학과(부)행정실 6. 면접일정 : 2019년 6월 11일(화)~6월 12일(수) 중 해당 학과(부)의 일정에 따름 7. 합격자 발표 : 2019년 7월 19일(금) 14:00(예정) 8. 합격자 수강신청   가. 수강희망과목 등록 : 2019. 8. 1.(목) 10:00 ~  8. 6.(화) 12:00   나. 수강신청 : 2019. 8. 16.(금) 10:00 ~ 8. 22.(금) "학년별 일정에 따름" 9. 등록기간(예정) : 2019년 8월 23일(금)~ 30일(금) 16:00(기간내 등록필) 10. 참고 및 유의사항   가. 재입학은 정원의 결원이 있는 때에 지원자 별로 1회에 한하여 허가합니다.   나.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는 재입학이 허가된 자에 한하고, 등록금 납부시 재입학금 (당해 연도 입학금의 ½금액)을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미완료시 재입학 합격은 취소되며 재지원은 불가합니다.   다. 재입학자는 학칙 및 재입학 서약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라. 재입학 첫 학기에는 일반휴학을 할 수 없습니다.   마. 재입학 신청자의 소속이 폐지된 학과(부)에 해당되시는 분은 재입학원서[양식]에 있는 “소속변경 동의서”에 동의한 후 변경된 학과(부)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법학과는 폐지학과에 해당되며, [법과대학 소속 학생의 재입학 절차에 관한 내규]에 따라 재입학 신청이 가능합니다.   2019년 5월 13일 학 사 지 원 본 부
2019.05.13
81
Academic
# 4924
필독 [일반대학원]2019학년도 후기 대학원 석박사통합과정(진입) 안내
2019학년도 후기 석·박사통합과정(진입)전형 모집안내     Ⅰ.선발계획 1. 시행 학과   학사관리주관 학 과 학과간 협동과정 법학전문대학원 법   경영대학 경영, 국제경영   문과대학 사회, 심리   생명과학대학 식품자원경제, 환경생태공, 생명공, 생명과, 바이오시스템공   정경대학 정치외교, 경제, 통계   이과대학 수, 물리, 화, 지구환경   공과대학 화공생명공, 건축사회환경공, 건축, 기계공, 신소재공, 전기전자공, 산업경영공 메카트로닉스, 미세소자공학, 마이크로/나노시스템, 도시재생, 바이오마이크로시스템기술 의과대학 의   사범대학 교육   정보통신대학 컴퓨터·전파통신공, 뇌공 영상정보처리 정보대학 컴퓨터   보건과학대학 보건과, 의생명융합과, 바이오의공   과학기술대학 응용물리, 신소재화학, 제어계측공, 환경공, 식품생명공, 생명정보공, 가속기과, 컴퓨터정보, 전자·정보공   약학대학 약   총 14개 대학(원) 42개 학과 6개 협동과정 2. 모집 인원     모집인원은 2018학년도 및 2018학년도 박사과정 정원 중에서 미 선발 인원, 자퇴 및    석·박사통합과정 중도포기 등으로 발생한 여석 범위 내에서 선발  3. 지원 자격 가. 통합과정 3학기에 입학(진입 전형) 예정인 자는 본원 석사과정 학생 중 2학기(편입생 인정학기 포함)를      이수(또는 당해학기 이수예정)하고 교과학점 12학점 이상을 평균평점 3.5 이상 취득(또는 당해학기 취득예정)한 자를 대상으로 함 나. 통합과정 4학기에 입학(진입 전형) 예정인 자는 본원 석사과정 학생 중 3학기(편입생 인정학기 포함)를      이수(또는 당해학기 이수예정)하고 교과학점 18학점 이상을 평균평점 3.5 이상 취득(또는 당해학기 취득예정)한 자를 대상으로 함    ※ 단, 석사과정 수료 또는 수료예정자는 지원이 불가능하며, 상기 ‘가’와 ‘나’의 지원자 중 ‘사회학과, 정치외교학과, 교육학과’는 평균평점 4.0 이상,       ’생명공학과, 생명과학과, 바이오시스템공학과, 의생명융합과학과‘는 평균평점 3.8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 다. Full-Time 석사과정인 자(학·연·산협동과정 학생 지원 가능) 라. 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마. 단, 상기 가 또는 나의 통합과정 학기에 입학(진입 전형) 예정인 자가 당해 학기 성적확정 후 지원 자격에      미달한 경우(이수학기, 취득 학점 및 평균평점)에는 ‘합격을 취소함’ ※ 유의사항 ① ‘교육학과’는 상기 가~라 외에도 TOEFL(IBT) 81점 이상 소지자에 한하여 지원 가능 ② 동일학과 동일전공에 한하여(석사과정이 단일전공인 학과는 예외) 지원이 가능하며, 정원외(외국인, 군위탁, 북탈민 등)로 입학한 학생은 지원이 불가함     4. 지원자 제출서류 가. 지원서 1부. 나. 대학 및 대학원 성적(석사과정 2학기 이상 성적 포함) 증명서 각 1부. ※ 경제학과와 통계학과는 대학원 성적증명서만 제출하면 됨 다. 연구계획서 1부. 라. 지도교수 추천서 1부. 마. 논문 및 연구실적 각 1부. 바. 공인기관 외국어 성적증명서 사본 1부. (*제출 시 원본 지참하여 대조) ※ 유의사항 ① 필수 제출서류 : ‘가’ ~ ‘라’ 단, ‘교육학과’ 지원자는 TOEFL 성적증명서를 반드시 추가로 제출할 것 ② 선택 제출서류 : ‘마’ 와 ‘바’       5. 전형방법 : 서류전형 및 구술시험 단, 사회학과는 구술시험 대신 필기시험, 경제학과, 통계학과, 수학과는 서류전형만 시행 6. 원서접수 가. 일 시 : 2019년  5월 27일(월) ~  5월 29일(수) 09:00~17:00 나. 접 수 처 : 경영대학 대학원행정실(경영본관304호) 경영학과,국제경학과 다. 전 형 료 : 80,000원 라. 입금계좌 : 하나은행 391-910010-71604 고려대학교 (입금자 예시 : 홍길동경영) 마. 원서 접수 시 입금영수증 첨부   7. 전형시행일(대학 및 힉과별 시행) : 2019년  6월 13일(목) ~ 6월 14일(금) ※ 모집안내에 공고하고, 지원서 접수 시 각 대학 행정실에서 안내   8. 합격자 발표 : 2019년 7월 30일(화) <예 정> ※ 대학원 홈페이지 및 각 대학 행정실 게시판에 공지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당 대학 행정실로 문의 바람      
2019.05.08
213
MS/PhD
# 4911
필독 일반대학원] 2019학년도 제 1학기 일반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 안내(2019 Spring Semester Graduate School Notices on Examination of Degree Dissertations)
            2019학년도 제 1학기 일반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 안내  1. 주요일정 및 관련 사항 - 학위청구논문 심사를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서류제출기간에 관련서류를 소속학과 행정실에 제출 - 인터넷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학위청구등록금 및 심사료 고지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인터넷신청을 해야 함 가. 학위청구논문 신청 자격 요건   구분 석사 박사 석·박사통합 수료요건 전공과목 24학점 연구지도 8학점 지도교수지정과목 전공과목 36학점 연구지도 8학점 지도교수지정과목 전공과목 54학점 연구지도 16학점(12학점) 지도교수지정과목 취득예정도 가능함 논문제출자격요건 외국어시험 및 종합시험은 요건을 충족하여 합격해야 함 인권과 성평등 교육 수강한자 (2017년 1학기 입학자부터)   SCI급 국제저명학술지나 한국연구재단 등재지(비자연계의 경우 등재후보지도 가능) 게재 증명서(혹은 acceptance letter) 1부(2009년 9월 입학자부터) 학과내규 충족 논문 제출연한 입학년도로부터 6년 이내 입학년도로부터 10년 이내 입학년도로부터 12년 이내 ※ 인권과 성평등 교육 수강 방법 : 블랙보드 접속 > 코스검색→[법정의무] > [대학원생]코스ID 클릭 후 등록 > ‘인권과 성평등 교육' 코스에서 해당 교육 수강 가능 [문의] 블랙보드 시스템 이러닝지원팀 02-3290-1585 나. 학위청구논문 심사 인터넷 신청기간 : 4월 15일(월) ~ 18일(목) 16:00  다. 신청방법 : 포탈로그인 > 학적/졸업 > 논문심사 >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  라. 등록금 납부기간(학위청구등록금) : 5월 1일(수) ~ 2일(목) 16:00 1) 수업료의 7% 또는 (정규등록기간 2% 선납자)수업료의 5% 추가납부 2) 학위청구논문 수료연구등록금은 학위청구논문 심사 인터넷신청을 한 학생만 납부할 수 있음 3) 정규학기 재학생의 경우 별도의 추가등록이 필요 없음(*수료생은 필히 학위청구 등록하여야 함)  마. 심사료 납부기간 : 5월 1일(수) ~ 2일(목) 16:00  바. 심사료 1) 인터넷심사신청 기간에 신청을 하고 심사료 납부기간에 심사료고지서를 출력하여 가상계좌로 납부함 2) 고지서출력(심사료 납부계좌 확인):포털 > 학적/졸업 >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 > 심사료고지서출력     ; 학위청구논문심사신청에서 신청대상자가 아니라고 뜨는 경우 인터넷브라우저 모두 종료      (창을 완전히 닫은 뒤) 한 뒤 다시 로그인 해야 함 단과대학 은행 계좌번호 의과대학 하나 576-910003-93105 세종캠퍼스 하나 670-910018-45805 3) 의과대학 및 세종캠퍼스 소속의 학과는 가상계좌가 아닌 지정된 계좌로 납부하며, 입금 시 입금자명을 성명+학번 끝 3자리로 함   2. 논문심사신청서류 제출 가. 제출기간 : 4월 15일(월) ~ 18일(목) 나. 제출서류 : 아래의 논문 및 서류를 소속학과 행정실(경영본관 305호)에 제출 1) 심사위원 추천서 및 심사위원 명단은 지도교수님이 작성 2) 심사신청서에 담당자 확인은 소속학과 행정실에서 확인 3) 심사용 논문 1부는 지도교수님께 직접 전달, 나머지는 소속학과 행정실에서 심사위원들에게 전달함 4) 논문심사신청서는 인터넷 신청 후 출력 5) 심사신청서 및 첨부파일을 모두 소속학과 행정실에 제출하면 소속학과행정실에서는 안내문과 심사용 논문을 심사위원장과 심사위원에게 전달함   구 분 석 사 박 사 비 고 심사용 논문 - 지도교수 각 1부 - 소속학과행정실 2부 - 지도교수 각 1부 - 소속학과행정실 4부 가제본 논문 학 위 청 구 논 문 양 식 심사신청서 인터넷 신청 후 출력   제출승인서   - 추천요지는 지도교수가 작성 - 지도교수, 학과주임날인 별도양식 심사위원추천서 - 추천은 지도교수가 함 - 지도교수, 학과주임 날인 별도양식 외부심사위원 주소록 인적사항, 은행명(계좌) 등을 정확히 기입 심사료 지급 관련 심사결과 심사위원장과 심사위원이 논문심사페이지에 직접 입력함 *자세한 내용은 논문심사입력 매뉴얼 참조 2018학년도 2학기 변경  첨 부 물   SCI급 국제저명학술지나 한국연구재단 등재지(비자연계의 경우 등재후보지도 가능) 게재 증명서(혹은 acceptance letter) 1부(2009년 9월 입학자부터)   학위청구논문 연구윤리 준수확인서(소정양식) 심사료 일 반 150,000원 500,000원 가상계좌 납부 (의대, 세종 제외) 학연산 200,000원 600,000원 * 경영학과,국제경영학과 학과내규및 전공내규 논문제출 자격 요건(연구실적등) 참조 3. 논문 심사결과 및 심사요지 등 입력 : 6월 14일(금)까지 최종 논문심사 완료 후 심사위원장과 심사위원이 심사결과 및 심사요지를 논문심사페이지에 입력함 * 자세한 내용은 논문심사입력 매뉴얼 참조   4. (도서관홈페이지)논문업로드 : 6월 24일(월) ~ 7월 5일(금) 이용자서비스>학위논문제출>http://library.korea.ac.kr>이용자서비스>학위논문제출                                                                                             5. (도서관) 완제본논문 사본, (소속학과 행정실) 학위논문제출확인증,    완제본논문 속지복사본(속표지면+심사완료 검인표지면) 및   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 검사확인서 제출 : 7월 4일(목) ∼ 5일(금)   6. 유의사항   가. 완제본논문 작성요령 : 지식기반포탈시스템(Kupid)의 「지식관리>기획지식>규정>학칙」 및 대학원홈페이지의 「대학원소개 >학칙/규정 > 대학원학칙 일반대학원 시행세칙」에 있는 ‘일반대학원 시행세칙’ 제 4장 제2절 ‘학위논문 심사’ 참조(판형은 4・6배판임) 나. 접수된 논문심사신청서 및 심사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반환이 불가능함 다. 논문제목 변경 1) 완제본논문과 ‘논문심사신청서’의 논문제목이 일치하여야 하며, 변경 시 학생이 ‘논문심사신청서’ 의 제목을 포털에서 수정해야함(단, 최종심사전까지만 제목 수정이 가능함) 2) 변경방법 : 포탈로그인 > 학적/졸업 > 논문심사 >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 > 논문제목 변경 후 저장 라. 완제본 논문제출   1)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korea.ac.kr)의 「이용자서비스>학위논문제출」에 논문을 Up-load 하고, '학위논문제출 확인증’을 출력하여 지정된 도서관에 ‘완제본논문’을 제출 후 확인증에 날인 받음 2) 소속학과 행정실에 ‘학위논문제출 확인증’, ‘완제본논문 속지복사본(속표지면+심사완료 검인표지면)’, ‘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 검사확인서’를 제출(해당 서류 미제출시 논문 불합격 처리됨) 마. 제출기한 엄수 : 제출기한을 넘긴 심사서류와 완제본논문은 접수하지 않으며,  7월 5일(금) 까지 ‘학위논문제출 확인증’, ‘완제본논문 속지복사본’, ‘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 검사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으로 처리함                                                          2019. 4.                                                       대 학 원 장 2019 Spring Semester Graduate School Notices on Examination of Degree Dissertations     A. Important Dates and Related Notices    - Apply for examination of degree dissertations online and submit the required documents to the         administration office of the corresponding department within the document submission period - Degree candidates must apply online to receive notifications regarding degree dissertation tuition and examination fees   1) Eligibility Requirements to Submit Dissertation for Examination Classification Master’s Doctoral Integrated Master’s-Doctoral Requirement for Completion Major Courses: 24 credits Research Courses: 8 credits Advisor Designated Courses Major Courses: 36 credits Research Courses: 8 credits Advisor Designated Courses Major Courses: 54 credits Research Courses: 16 (12) credits Advisor Designated Courses Those expecting to earn the above are also eligible.( within the current semester) Requirement for Dissertation Submission Fulfillment of the requirements for and passing of the Foreign Language and Comprehensive Examinations Completion of the Human Rights & Gender Equality course (applicable to those who enrolled from the spring 2017 semester onward)   One copy of Certificate of Publication (or acceptance letter) from SCI-level renowned international journals or Korea Citation Index (KCI) Korean journals (KCI candidate journals are accepted for non-science & engineering fields): applicable to those who enrolled from September 2009 onward Satisfaction of department bylaws Deadline for Dissertation Submission Within 6 years from the year of admission Within 10 years from the year of admission Within 12 years from the year of admission   ※ Registration for the Human Rights & Gender Equality course:  Step 1. Proceed through Blackboard > Course Search > Statutory Duty > (Graduate Students)  Course ID > Register Step 2. Take the Human Rights & Gender Equality course Contact: Blackboard System E-learning Support Team 02-3290-1585 should you experience difficulties    2) Online Application Period for Examination of Degree Dissertations :  April 15 (Mon.) ~ April 18 (Thu.) 4:00 PM  3) Application Method: Portal Login > Registration and Graduation > Evaluation for Thesis >   Evaluation of Thesis (Masters and Doctoral) 4) Degree Dissertation Tuition Payment Period: May 1 (Wed.) – May 2 (Thur.) 16:00  1 Pay an additional 7% or 5% (applicable to those who have pre-paid 2%  during the regular registration period) of the tuition fee   2 Only those who have completed the online application for dissertation examination  should pay the degree dissertation completion tuition fee.     3 Additional registration is not necessary for those enrolled in the regular semester  (additional registration is required for those who have completed the program). 5) Examination Fees Period: May 1 (Wed.) – May 2 (Thur.) 16:00   6) Examination Fees 1 After applying, print out your bill and pay the examination fee at KEB Hana Bank         during the payment period. 2 Printing the bill (remember to check the payment account): Proceed through Portal >  School Register/Graduation > Apply for the Dissertation Examination > Print out the examination fee bill If the error message “not valid candidate” appears after clicking Apply for the Degree  Dissertation Examination, close all Internet browsers and re-log in. 3 Departments of the College of Medicine and at Sejong campus must pay through the designated       account instead of the virtual account number, and the name of the depositor should be the name       of the student followed by the last three digits of their student number.  College Bank Account Number College of Medicine KEB Hana Bank 576-910003-93105 Sejong Campus KEB Hana Bank 670-910018-45805 B. Submission Documents    1) Submission Period:  April 15 (Mon.) ~ April 18 (Thu.) 4:00 PM     2) Submission Documents: Submit the dissertation and following documents  to the administration office of the corresponding department .  ①    Recommendation from an examination committee member and    the list of examination committee members must be written by the academic advisor. ②   Confirmation from the person in charge of the dissertation examination request  form must be verified at the administration office of the corresponding department. ③   One copy of the dissertation for examination needs to be delivered directly to the academic advisor.  The remaining copies will be delivered to the committee members   by the administration office of the corresponding department. ④   The request form for dissertation examination printed from the portal and all the attached   documents must be submitted to the administration office of the corresponding department.  ⑤   After receiving the application form and supporting documents from the applicant,   the department administration office delivers the dissertation and screening guideline   to the chair and members of the examination committee.   Category Master’s Program Doctoral Program Notes Dissertation for Examination 1. One copy for academic advisor 2. Two copies for the administration office of the corresponding department 1. One copy for academic advisor 2. Four copies for the administration office of the corresponding department Temporarily-bound dissertation Documents for Examination of Degree Dissertations Request for Dissertation Examination and Approval for Submission of Dissertation Print out after applying online     Request for Dissertation Examination   Print out after applying online   Approval for Submission of Dissertation   1. Recommendation from academic advisor 2. Signature and seal from academic advisor, a professor from the same department, and the head of the department Separate form Recommendation from the Dissertation Examination Committee 1. Recommendation from academic advisor 2. Signature and seal from academic advisor and the head of the department Separate form Point of Contact of the external member of the dissertation examination committee Accurately record the personal information, name of bank (account number), and other pertinent information Related to examination fee payment Examination Results The Chair and members of the Dissertation Examination Committee shall directly enter the result on the Dissertation Examination page. * Refer to the Manual for Entering Dissertation Examination Results for more details. Amended Fall 2018 Supplements   A certificate of publication (a copy) or Acceptance letter of publication from one of the journals listed in the Science Citation Index (SCI) or in publications of the National Research Foundation of Korea as well as expanded publications (excluding science majors) (applicable to students admitted beginning fall semester, 2009)   Confirmation of Compliance with Research Ethics for Degree Dissertation (Prescribed Form) Examination Fee General 150,000 KRW 500,000 KRW Payment through virtual account (with the exceptions of the College of Medicine and Sejong Campus) Academy-Research-Industry 200,000 KRW 600,000 KRW   C. Entering Dissertation Examination Results & Evaluation Summary: by June 14 (Fri.)     After completing the final dissertation evaluation, the chair and members of the Dissertation Examination     Committee enter the result and evaluation summary on the Dissertation Examination page.    * Refer to the Manual for Entering Dissertation Examination Results for more details.   D. (Library Homepage) Online Uploading of the Dissertation: June 24 (Mon.) ~ July 5 (Fri.)         On the library homepage (http://library.korea.ac.kr), go to User Service > Submit Thesis >      http://library.korea.ac.kr >User Service > Submit Thesis.    E. Submission of Complete Bound Copies of the Dissertation to the Library and Submission of      a copy of the title and signature pages of the complete bound version of the dissertation and      Confirmation of Thesis Plagiarism Check to the administration office of the corresponding    department: July 4 (Thu.) ~ July 5 (Fri.)   F. Important Notices     1) Writing Guide for the Complete Bound Version of the Dissertation:      Refer to Chapter 4 Section 2, Examination of Degree Dissertations,       in the Constitution of the Graduate School – Detailed Enforcement     Regulations for the Graduate School(Bound dissertations should be 4 x 6).    2) A submitted request form for a dissertation examination and examination fees are not returnable.  3) Change of Dissertation Title ①   The title of finalized dissertations must be identical to the dissertation title listed     on the dissertation examination application form (Title change is not possible after the final screening) ②   Revising dissertation titles: Proceed to Portal > School Register/Graduation >     Dissertation Examination > Apply for the Dissertation Examination > Dissertation Title Change   4) Submission of the Complete Bound Version of the Dissertation:    ① Upload the dissertation on the library homepage (http://library.korea.ac.kr)      under User Service > Submit Thesis, print out the confirmation sheet and      get it stamped after submitting the complete bound version of the dissertation to the designated library. ② Submit the confirmation sheet, a copy of the title and signature pages of the complete     bound version of the dissertation and Confirmation of Thesis Plagiarism Check      to the administration office of the corresponding department. 5) Observance of the Submission Dates:     Examination documents and complete bound versions of dissertations submitted      after the submission dates shall not be registered, and such dissertations shall be marked fail     if a dissertation submission confirmation sheet of dissertation submission and     a copy of the title and signature pages of the complete bound version of the dissertation      and Confirmation of Thesis Plagiarism Check have not been submitted by Friday, July 5.                                       Aprill. 19                      Dean of the Graduate School  
2019.04.15
654
MS/PhD
# 4860
[학부] 2019학년도 인권과 성평등 교육 시행 안내
본교는 교내 모든 구성원의 인권감수성을 증진하고, 양성평등 인식 개선을 위하여 2017학년도 1학기부터 '인권과 성평등 교육 (이하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교육은 2017학년도에는 오프라인 강의로, 2018학년도부터는 블랙보드(https://kulms.korea.ac.kr)에서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고 있으며, 2019학년도 교육은 3월 28일자로 오픈되었습니다. 교육 일정 및 관련 사항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내용은 학교 포털(portal.korea.ac.kr)에도 수강가이드와 함께 공지되어있습니다. 가. 수강 가능 기간: 2019년 3월 28일 ~ 2020년 2월 23일 나. 교육대상자: 2017학년도 이후 입학한 학부생 및 일반대학원생, 법학전문대학원생, 전임교원, 비전임교원, 촉탁강사 등 다. 수강방법:   블랙보드(https://kulms.korea.ac.kr) 로그인 - 상단 '코스' - 오른쪽 하단 '[학생] 또는 [교직원] 2019 법정의무 및 교내권장 교육 OO분반 등록하기' - '나의 코스' 목록 - '학생으로 있는 코스' 목록 - '[학생] 또는 [교직원] 2019 법정의무 및 교내권장 교육' - 왼쪽 메인 코스 중 '2019 인권과 성평등 교육' 클릭 라. 포털 내 교육 이수 확인:   (학생) 포털 - 수업 - 교육이수현황조회   (교직원) 포털 - 인사/급여 - KU온라인교육이수현황 마. 문의: 고려대학교 인권센터 02-3290-2843
2019.03.29
485
Academic
# 4819
[학부] 2019-1학기 취득학점 포기제 시행 안내
학사운영규정 제51조와 부칙 제4조에 따라 2019학년도 1학기 취득학점 포기제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취득학점 포기를 신청하고자 하는 경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신청기간     1) 1차: 3월 27일(수) 10:00 - 4월 12일(금) 17:00     2) 2차: 6월 17일(월) 10:00 - 6월 28일(금) 17:00   나. 신청 및 취득학점포기처리 방법: 붙임 안내문과 메뉴얼 참조   2019학년도 1학기 취득학점포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 아     래 - 1. 신청대상   등록학기 7회 이상, 102(106)학점 이상 취득한 재(휴)학생    (학사편입생은 4학년인 학생. 복수전공 학생은 제외.) 2. 포기학점   최대 6학점 가능. 졸업 이전 1회만 신청 가능. (단, 이수중인 과목은 제외) 3. 포기가능 과목    a. 2013년 2학기 이전 이수한 교과목    b. 2014년 1학기 이후 이수한 교과목 중 폐지로 인하여 재수강이 불가능한 교과목(유사과목이 있는 경우 포기 불가) 4. 신청기간 *1, 2차 기간을 통틀어 1회만 신청 가능합니다. (졸업 전 1회만 신청 가능).    1차 : 3월 27일(수) 10:00 - 4월 12일(금) 17:00    2차 : 6월 17일(월) 10:00 - 6월 28일(금) 17:00 5. 제출방법: KUPID>학적/졸업>성적사항>취득학점포기에서 본인이 직접 선택 후 제출 6. 주의사항   a. 교양필수, 전공필수, 교직필수 과목 등 교과과정상 필수과목은 포기할 수 없다.   b. 학점 포기한 과목은 취득학점에서 제외하되 증명서에 과목명을 그대로 표기하고 성적은 “W”로 표기한다.   c. 재수강 중인 과목은 학점포기할 수 없으며 학점포기한 과목은 재수강할 수 없다.    d. 취득학점 포기신청 한 후 그 신청을 철회할 수 없다. (반드시 졸업요구학점을 확인한 후 신청)   2019. 3.  학 사 지 원 본 부 장
2019.03.13
671
Academic
# 4793
* [학부] 경영학과 재학연한 마지막 학기-졸업요구조건 조건부 면제 시행 안내
경영학과는 개정된 교육과정 편성·운영 시행세칙 제5장 45조 3항 및 47조 2항에 의거하여 재학연한 마지막 학기에 재학/수료 중인 학생은 졸업요구조건(공인외국어, 한자이해능력, 공인한국어)을 면제하여 졸업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이에 졸업요구조건을 면제하여 졸업을 희망하는 학생은 첨부된 면제신청서를 작성하여 아래와 같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제출기간: 2월 졸업- 9/1~12/31, 8월 졸업- 3/2~6/30 2. 제출방법(택1)    ①방문: 경영본관 103호 경영대학 행정실 (업무시간: 오전 9:00~ 오후5:30, 점심시간(12시~1시) 제외)     ②이메일: csm0117@korea.ac.kr    ③우편: 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145 고려대학교 인문사회계캠퍼스 경영본관 103호 경영대학 행정실   ※ 유의사항 1. 재학연한 마지막 학기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예: 재학연한이 당해 연도 2월인 경우, 12월 말까지 / 당해 연도 8월인 경우, 6월 말까지 면제신청서 제출) 2. 본 면제신청서는 경영학과에 해당되는 내용이므로 타학과를 1전공/이중/융합/복수전공 하는 경우 해당학과 졸업요구조건을 충족하여야 최종 졸업이 가능합니다. 3. 재학연한 내에 졸업하지 않으면 제적처리 됨에 따라 본인의 재학연한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14학년도 입학생 부터 적용)     (http://portal.korea.ac.kr > 학적/졸업 > 학적사항 > 기본사항 4. 면제신청서를 메일로 제출 시 반드시 자필 서명을 하신 후 스캔하셔서 PDF 파일로 송부 바랍니다.  
2017.12.04
3,258
Academic
# 4090
필독 일반대학원생 연구비 지급 규정(SK/IBRE 연구비, 국제학술대회)20190201 개정
[일반대학원생 국제학술대회 논문발표연구비 신청 안내]    1. 지원요건 - 재학생 및 수료연구재학생(등록생) - 국제학술대회 논문 발표 시 연 1회(당해 3월부터 다음해 2월까지) 지원 - 발표자라는 사실이 학회 프로그램에 표기되어 있어야 함 - 지원 대상이 되는 국제학술대회는 분야별로 정한 최우수 국제학술대회(첨부파일 참고)로 한정 2. 지원금액 - 지원 금액은 200만원 범위 내에서 실소요 경비 지원 - 항공료, 숙박비, 등록비로 한정 - 항공료와 숙박비 액수는 고려대학교 여비규정에서 정한 차장이하 직원 직급에 대한 액수를 원칙적으로 초과할 수 없음 - 신청인은 사전에 관련 서류들을 경영대학 행정실 일반대학원 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함 - 신청인은 귀국 후 제영수증을 추가로 제출하여야 함 ※ 유의사항 - 항공료 : In-Out 장소 동일 / 학회 기간 전후 1일씩만 인정 - 숙박비 : 국외여비 정액표에 따라 지원(국가 및 도시별 등급 구분의 1일 최대 숙박비 확인)                실제학회 기간 전후 1일씩만 인정    3. 제출서류   [사전제출서류] - 국제학술대회 논문발표연구비 신청서(첨부파일) 1부   (연구포털에 해당 학술회의 입력 후, 신청서에 연구업적번호 기재) - 연구포털 연구실적물 입력 증빙자료 1부 - 발표논문 표지 및 초록 사본 1부 - 국제학회발표초청장 사본 또는 학술회의등록증 사본 1부 (발표자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  ※ BK참여대학원생 : 국제학술대회 참여 확인서(첨부파일) 1부                               (확인서 결재란의 '담당교수(지도교수)' 서명 필수, 사업단장 서명은 행정실에서 처리함)   [사후제출서류] - 학회 브로셔 사본 1부 - 본인이 발표했음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본인 발표사항이 기재된 브로셔, 사진, 발표확인서 등) - 항공료 : 보딩패스 원본 1부, e-ticket 1부, 매출전표/지출증빙영수증 1부    ※ 보딩패스가 없을 경우, 출입국사실증명서(민원24에서 발급 가능)로 대체함 - 숙박비 : 숙박내역(이름, 기간)이 표시된 영수증 1부, 매출전표/지출증빙영수증 1부 - 등록비 : 등록내역(이름, 학회명)이 표시된 영수증 1부, 매출전표/지출증빙영수증 1부     4. 결제방법 안내   [BK 참여대학원생] - 항공료, 등록비는 BK연구비 카드로만 결제(BK는 국고 재원으로 지원되므로 개인카드 사용이 불가) - BK 국고 재원은 BK연구비 카드로만 지원이 가능하므로,    BK 담당자(직원 황민:02-3290-5361/mint07@korea.ac.kr)와 협의하여 항공료, 등록비를 결제함   [BK 비참여대학원생] - 모든 결제는 현금 사용이 원칙이며, 이 때 영수증은 소득공제용이 아닌   지출증빙용(고려대학교 사업자번호 : 209-82-00433)으로 요청하여 받아야 함 - 부득이하게 개인카드 사용 시 매출전표와 개인카드 사용사유서(첨부파일)를 필히 제출해야 함  
2016.07.06
12,529
MS/PhD
# 2994
[경력개발센터] 드리머리 인재 모집
드리머리는 예비헤어디자이너와 대중을 연결하는 O2O 플랫폼 서비스로, 장기적으로는 기술을 통해 뷰티업계를 혁신하고자 하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두 VC로부터의 투자 유치와 정부 지원, 그리고 여러 미용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뷰티분야의 잠룡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최근 3가지 이상의 굵직하고 재미있는 온, 오프라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어 인력을 증원하고자 합니다. 꿈틀대기 시작한 드리머리와 하나 되어 함께 성장할 분, 최고의 사람들과 즐겁게 일하고 싶은 분을 모집합니다. 비록 인턴 선발이지만, 드리머리와의 fit에 따라 정직원 전환 여부에 대한 논의가 충분히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1) 모집공고 모집일정 학점 인정을 받을 분과 아닌 분으로 나눠집니다. (학점인정을 받아야 하는 분들의 경우 5/23까지 확정이 필요하기에 기간만 구분한 것일 뿐, 그 이외 어떤 차이도 없습니다) 학점인정 관련 사항은 옆 ▷를 눌러주세요. 인턴십을 학점으로 인정 받고자 하시는 분은 단과대별로 인턴십 프로그램을 전공 학점으로 인정해주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현재 학점인정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된 학과는 고려대 컴퓨터학과 및 소프트웨어벤처융합전공 3학년 2학기 이상입니다. 이 이외의 학과인 경우 단과대별로 확인을 해보아야합니다. (경영대의 경우 불가합니다.) 산학연계 인턴십 또는 학점인정과 관계없이도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 학점인정전형 (5/22까지 인턴십 여부 결정) 서류제출 : 2019년 5월 19일(일) 23:59 마감 면접 : 2019년 5월 20, 21, 22일 (월, 화, 수) - 개별 연락 후 조정 가능 결과발표 : 2019년 5월 22일 (수) - 학점무관전형 (6/5까지 인턴십 여부 결정) 서류제출 : 2019년 6월 2일(일) 23:59 마감 면접 : 2019년 6월 3, 4, 5일 (월, 화, 수) - 개별 연락 후 조정 가능 결과발표 : 2019년 6월 5일 (수) 근무기간 : 2개월 (하계인턴) 근무장소 : 안암역 오피스 월급 : 경력, 산학연계 여부에 따라 협의 모집분야 (▷를 클릭해주세요!) (개발) 개발자 업무영역 : 면접 후 논의 (웹 개발이 주가 되나 관리프로그램, 앱 개발까지도 진행할 예정) 업무 관련 기술 : JavaScript Node.js (TypeScript, React, Koa, etc.) (사업부) 마케터 업무영역 : 온라인/SNS 마케팅 기획 및 전략 수립, 컨텐츠 기획 우대사항 마케팅 관련 프로젝트 or 업무 경험 有 미용, 헤어 관련 경험 有 디자인 툴 능숙 (사업부) 세일즈 업무영역 : B2C, B2B 관련 영업 기획 및 시행 우대사항 영업 관련 프로젝트 or 업무 경험 有 미용, 헤어 관련 경험 有 발로 뛰는 것에 능숙하신 분 (특별전형) 업무영역 : 아직 전문성은 부족하지만 드리머리와 함께 성장하면서 스타트업계에 족적을 남기고 싶은 사람. 경험, 스펙은 부족하지만 나의 잠재력을 믿는 사람. 드리머리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일 중에서 본인이 해낼 수 있는 일을 자유롭게 제시해주세요. 우대사항 : 유머감각, 센스 지원 방법 : 하단의 이메일로 자유 형식의 이력서, 간단한 자기소개 제출 형식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형식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자기소개서는 자유형식이나 '지원동기'와 '드리머리에서 하고 싶은 직무'는 꼭 포함하여 기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하여 보여주고 싶은 나만의 포트폴리오나 문서가 있다면 첨부해주세요. 개발자의 경우 포트폴리오를 꼭 제출해주세요. 마케터 / 세일즈의 경우 디자인 역량을 나타낼 수 있는 포트폴리오가 있을 경우 제출해주세요. 2) 드리머리는 이런 팀입니다 (▷를 클릭해주세요!) 앞만 보고 달립니다. 드리머리는 이미 조립이 완료되어 부품이 필요한 기계가 아닙니다. 무언가를 만들어내기 위해 같이 얘기하고, 생각을 나누며 의사소통 할 수 있는, 새로운 일을 고민할 수 있는 열린 사람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긍정적인 사람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문제점이 있다면 불평을 하기 보다는 원인에 대해 생각하고 해결책을 고민하여 노력하는 사람들, 사람에 대한 존중이 깔려 있고, 웃음이 헤픈 사람들 입니다. 일도 일이지만, 같이 있을 때 행복해지는 사람들입니다. 스타트업에서 가져갈 것을 모두 챙기세요! 뛰어난 인재들이 젊은 나이에 대기업이 아닌 스타트업에 오는 이유는 성장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팀원들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과 직결되는 곳이 스타트업이기 때문에 팀원 성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오늘 몇 시간 일했는지보다 중요한 것은 오늘 어떤 문제를 해결했는지, 어떤 깨달음을 얻어 성장했는지입니다. 매주 월요일 전체 회의, 매일 업무 공유를 통해 각자의 과제를 설정하고 해결 과정을 공유합니다. 해결하지 못한 문제는 피드백 시간에 공유함으로써 함께 해결 방안을 고민하기도 합니다. 단순 작업들은 아웃소싱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우리만 할 수 있는 일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누구나 할 수 있는 단순 작업들은 아르바이트 비용이 들더라도 최대한 빨리 처리하고자 합니다. 자율출퇴근 제도를 실시하는 이유도 같은 맥락입니다. 드리머리는 반드시 협업이 필요한 시간 외에는 팀원 각자의 과제에 몰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합니다. 3) 드리머리 성과 ☜ 클릭 수상 및 지원사업 2018-12: 고려대학교 SW중심대학 창업경진대회대상 (상금 ₩5,000,000) 2018-12: 고려대학교 Campus CEO 창업경진대회 1위 (상금 ₩5,000,000) 2018-11: 고려대학교 파이빌 프로젝트 선정 (지원금₩20,000,000) 2018-09: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창업기업 지원사업 선정 (지원금 ₩50,000,000) 2018-08: K-startup 2018 창업경진대회 대학창업유망팀 300 선정 2018-07: 양재 R&CD 혁신허브코워킹 프로그램 최종 선정 (지원금 ₩12,500,000) 2018-07: LH소셜벤처 4기 최종 선정 (지원금 ₩10,000,000) 2018-07: 제4회 고려대 캠퍼스타운창업경진대회 은상 (상금 ₩3,000,000) 2018-07: 싱가포르 투자사 E2E ASIAPTE LTD, 연결 주체 KILSA GLOBAL PTE LTD와 3자간 투자 및 협력 관련 MOU 체결 2018-02: 싱가포르 K-Startup ASEANChallenge 국제 IR 2위 2017-12: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일진창업지원센터 입주 (~2018-12 계약) 2017-12: 고려대학교 스타트업 연구원 (KUBSStartup Station) 익스프레스 3위 수상 (지원금₩1,000,000) 2017-11: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 2017년시작품 제작 사업 선정 (지원금 ₩3,000,000) 2017-08: KU-LICS(린 스타트업 챌린지) 1위 (상금 ₩10,000,000) 문의 및 지원 Phone : 010-7752-9066 Email : kwshim@dreamary.net
2019.05.20
335
Career Hub
# 4940